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그림을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보았을 것인데 보는 것이 다음뷰광고라 알고 있을 VIEW 애드박스라는 것입니다. VIEW 애드박스는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만 달 수 있고 네이버 블로그 등은 안 됩니다. 아래와 같은 것인 VIEW 애드박스을 달기 위한 조건은 까다로운 것이 아니라 아래 두가지만 맞으면 됩니다. 아래이외의 뷰애드박스에 대한 사항은 http://v.daum.net/user/view_ad 보기 바랍니다.
  1. 블로그 :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  다음 블로그는 회원가입하면 되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려면 초대장이 있어야 하니 어렵겠네요.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대해서는 티스토리를 비롯한 블로그 만들기에 대해서 를 보세요.
  2. 다음뷰에 가입만 하면 아래 VIEW 애드박스를 블로그에 달 수 있습니다. - 다음뷰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궁금증 1 : 활동지원금이 얼마나 나올지

올해 6월에 전체랭킹  54위였는데 두자리수에 턱걸이 하는 활동지원금이 나왔습니다. 기분 나빠서 7월 11일에  VIEW 애드박스를 블로그에서 제거했고 6월이후 지금까지  VIEW 애드박스를 블로그에서 노출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11월에  VIEW 애드박스를 블로그에서 노출할 계획이 없으니 5개월동안 노출하지 않은 것이네요. 그때 54위였는데 두자리 활동지원금이 턱걸이로 나왔는데 100위밖에서는 얼마나 나올지도 궁금하고 지금 트래픽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요. http://daumview.tistory.com/201에서 활동지원금이 얼마나올지 대강 판단할 수 있으나 직접 얼마나 나오는지 봐야 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다음뷰랭킹 상위권을 바랄 것입니다. 저는 상위권으로 나온 나온 활동지원금에 실망해서 이제는 상위권을 들어가고 싶지 않더라고요. 왜냐하면 또 상위권에 들면 지급된 활동지원금을 보고서 실망할 것 같아서요. 

궁금증 2 : 뷰애드박스를 다는 것이 열린편집자의 조건 ?



 뷰애드박스를 내리기전인 7월 11일 전에는 열린편집자가 자주 되었거든요. 그런데 뷰애드박스를 노출하지 않은 다음 7월 11일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열린편집자가 된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http://daumview.tistory.com/24 에서는 알 수 없고 고객센터에 물어보면 되는데 그냥 직접 확인하고 싶어서요. 제가 직접 확인하고 고객센터에 묻고 싶습니다.혹시 이것에 안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궁금증 3 :뷰애드박스를 노출하면 속도는 어떻게 될지


제 블로그의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 블로그 아이콘,파비콘,플로팅 배너,페이스북 좋아요 등을 모두 제거했거든요. 뷰애드박스를 보이는 애드센스옆에 노출할 계획인데 그때 블로그 속도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해서요. http://webwait.com/ 에서 블로그 속도를 측정할 수 있는데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속도를 측정하니 3.24초가 나오네요. 어떨 때는 7초 정도가 나오고 빠를 때는 2초 정도 로딩속도가 가끔 짜증나게 하네요. 아래는 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5초간격으로 5번 블로그를 로딩합니다. 아래는 블로그에 티에디션을 달면 속도는 얼마나 나올까 시험해 보았는데 보통 3초군요. 



     ■ http://webwait.com/ : 속도 측정


고민 : 뷰애드박스를 노출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올해 12월에 뷰애드박스를 애드센스옆 공간에 노출하려고 합니다. 다음뷰 랭킹이 어떻게 되든 이제 상관없는데, 제가 고민하는 것이 뷰애드박스가 애드센스에 영향을 줄지가 걱정되네요. 요즘엔 애드센스에 신경을 쓰는데 뷰애드박스가 애드센스 수익 등에 영향을 주면 뷰애드박스를 노출 안 할 생각입니다. 이것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조언좀 해주세요.
http://v.daum.net/user/view_ad?tab=3 보면 활동지원금을 밝히지 말라고 했으니 활동지원금에 대해서는 적지마세요. 만약 자신의 받은 활동지원금 액수에 대한 댓글이 있다면 삭제하겠으니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이 글때문에 여러분이 활동지원금을 받지 못할 것 같아서요.

'블로그/사라졌다'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