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우선 아이패드라는 것을 가지게 된 것이 좋았고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추가된 라이브리 이벤트에 당첨돼 아이패드를 접하게 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예전 라이브리 이벤트에 아이패드2 16G에 당첨돼서 웃음이 나왔던 사연에 대해 적고자 합니다. 

아래 사진은 저의 디카로 찍은 아이패드2로 저녁에 일갔다와서 찍어서 사진의 질이 좋지 않습니다. 참고로 YTN인지 MBN인지 모르지만 뉴스에서 보았는데 아이패드,갤럭시탭 등 태블릿PC에서 아이패드는 70~80% 점유율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름이 잘못나와서 웃음


저의 이름은 **인데 배송처 이름에는 **규라고 나와서 웃었습니다. 저는 라이브리 이벤트 담당자와 메일을 주고 받아 이름에 가 더해질 것이라 예상을 했거든요. 그래도 저는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아닌 어머니께서 이름에 가 더해진 것을 보고 크게 웃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조카가 들어와서 배송처를 보았는데 **규가 누구야? 하고 물었습니다. 만약 택배회사에서 **규님을 찾을 것 같아 준비는 했거든요.

주소에서 다시한번 웃음  


배송처를 보니 주소가 '서울(특별시) 서귀포시'라고 나와 있어서 웃음이 터졌습니다.  저는 이름은 **규라고 올 것이라 예상은 했지만 배송처가 '서울시 서귀포시'라고 나올지는 생각하지 않았거든요. 제주도 서귀포시가 맞습니다. 서울에는 서귀포가 없습니다.

배송은 여러분이 많이 아는 우체국,현대택배,CJGLS 등 택배회사가 아니고 DHL로 배송됐더라고요. DHL이 외국계 택배회사라....참고로 발송처는 애플온라인 스토어고요.

나에게도 아이패드가 생겼으니 아이패드2(ipad2)로 하고 싶은 것에서 적었지만 아이패드로 여러가지를 해야 겠네요. 제가 아이패드를 모르는지 아이패드를 설정할 수가 없네요. 집에서 와이파이가 안된다고 아이패드를 방치하고 싶지 않고 정말 잘 활용하고 싶거든요. 

지금은 티스토리  라이브리 플러그인 대신 라이브리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리 소스를 가져와 블로그에 달았습니다. 티스토리에 있는 라이브리 플러그인에 댓글 연동 등의 버그가 있어서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거든요,

'블로그/History'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