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라이브리 이벤트로 받은 상품인 아이패드2는 인터넷을 할 수 없으면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했다. 왜 그렇게 생각했냐하면 현재 가지고 있는 갤럭시 플레이어(YP-G50)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으니 지금은 할게 없었다. 오해하지 말것은 갤럭시플레이어가 인터넷이 안 된다는 것이 아니라 옆집에서 이사가서 전에는 IPTime에 접속하여 집에서 인터넷을 했다.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곳에서 얼마든지 갤럭시플레이어로 인터넷을 할 수 있다. 참고로 얼마전에 집에 와이파이를 구축하려고 공유기를 사용하면 집에서 와이파이를 만들 수 있을지 조언부탁합니다 글을 쓰고 여러가지 알아보았는데 아이튠즈를 이용하면 어플을 설치할 수 있어서 이제는 거의 접었다. 제가 올레인터넷(메가패스)를 사용하므로 쿡허브를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쿡허브는 올레인터넷(메가패스) 사용자만이고 그외는 유무선 공유기를 사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아이패드만 아니라  아이폰,아이팟터치는 애플의 아이튠즈를 설치하면 어플(앱)을 설치하여 윗 그림처럼 아이패드에 인터넷이 안되도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정말 많이 설치했다. 윗 그림에서 빨간색박스에 나온 어플을 제외하고 인터넷에 의존하지 않는지라 좋습니다. 인터넷이 되면 더욱 많은 내용을 볼 수 있지만요. 갤럭시플레이어를 사용해본 경험으로 마켓에 접속하여 어플을 설치해야 된다고 알고 있어서 인터넷이 안되면 경품으로 받은 아이패드가 장농속으로 들어갈 줄 알았거든요. 참고로 모르는 사람을 위해 적는데 윗 그림에서 Safari(사파리)는 아이패드,아이폰,아이팟터치의 웹브라우저입니다. 사파리는 익스플로러,크롬,파이어폭스 등과  같고 윈도우폰을 제외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는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가 아닙니다.


윗 그림에서 보는 장기와 오목 게임 어플은 어제 설치했는데 누워서 하기는 좋았다. 일같다오면 지친데 가볍게 장기나 오목을 하면 좋았는데 RPG는 나에게는 어려웠다. 노트북으로도 누워서 할 수 있는데 아이패드는 편했다.아이패드를 오래사용한 사람은 많은 장점을 알겠지만요. 


아이패드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오래하면 더 많이 알겠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위 그림에서 빨간사각형에 나왔듯이 PC 사랑이라는 잡지책과 iBooks 앱을 설치하면 전자책을 와이파이없이 아이튠즈로 설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앱스토어의 도서 카테고리에 있으니 다른 카테고리에서 찾으려고 헤매지 마세요. 아래 그림은 앱스토어에서 언어에 대한 전자책인데 불어,독일어,포르투갈어,러시아어,스페인어가 있네요. 한글 전자책이 없지만 불어 등 언어를 공부할 때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아이패드에 약해서 그런데 아이패드 어플중 인터넷 연결이 필요없는 추천어플이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BY 백전백승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