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는 스마트폰을 여러분이 알고 있는 통신 3사를 이용하지 않으며 제가 사는 곳에  대리점도 없는지라 팩스를 이용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의 기기변경을 제가 직접해야 하는지라 많이 이용합니다. 저번에는 기기변경을 위해 팩스를 이용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제가 사는 곳에 대리점이 없는지라 기기변경을 제가 직접해야 합니다. 저는 단지 글자를 읽을 수 있는 정도의 팩스 품질을 생각해서 서비스 등에 생각하지 않고 아무 인터넷팩스를 이용합니다. 


그래서 저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팩스를 보내기만 하면 되니 엔팩스라는 인터넷 팩스서비스를 하는 곳을 이용했으며 전에도 이용해서 많이 편했습니다. 처음에는 회원가입하면 팩스 10번을 무료로 보낼 수 있다는 것에 혹해서요. 참고로 제가 이용하는 통신은 FreeT라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팩스를 이용할 때 필요한 것은 팩스기가 아니라 컴퓨터이며 팩스에 관련된 어플이 있다면 스마트폰입니다. 아래를 보면 알겠지만 엔팩스는 팩스에 관련된 스마트폰 어플을 제공하네요. 스마트폰에서 팩스보내기와 받기 - 앱이 있는 경우에서 어플로 팩스를 관리하는 것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팩스를 보내는 것은 팩스기가 아니라 여러분의 컴퓨터입니다. 만약 인터넷팩스는 팩스만 보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팩스를 받고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팩스를 받을 일이 없어서 팩스의 질 등에 대해서는 모르고요.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10장의 팩스를 보낼 수 있지만 오래 사용하다보니 10장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던 문화상품권으로 요금 충전을 했으며 엔팩스에서 말하는 엔팩스에 대한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믿을 수 있는 기업 (주)다우기술에서 서비스 운영[코스피 상장기업]
  2. 인터넷 팩스 랭키 1위 국내점유율 67.6%
  3. 2MB 국내 최고의 발송품질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
  4. 미리보기,문서편집,서명기능,수신거부관리 등 기능의 차별화
  5. 대용량버서와 3중보안시스템을 통한 안정적 보안 서비스 개인정보보호마크취득
  6. 스마트폰 어플 무료 제공(아이폰용,안드로이드용)

 팩스의  발송품질,팩스보내기 비용 등 자세한 것은 엔팩스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서비스는 어떻다는 것은 뭐라 하지 못하겠는데 팩스는 인터넷팩스를 이용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팩스를 이용하면 팩스기가 필요없으니까요. 그리고 팩스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다면 엑팩스에 회원가입하면 10번은 무료로 팩스를 보낼 수 있으니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팩스기가 없어도 되며 컴퓨터로 모든 팩스작업을 할 수 있으니 팩스를 많이 이용한다면 인터넷팩스를 이용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