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가비아블루웹에서 호스팅을 하면 자체적으로 CGI를 제공하는데, 블루 CGI의 경우는 호스팅을 하지 않더라도 블루웹에만 가입하면 무료로 CG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에서는 아이프레임(iframe) 사용에 대한 제한이 없는지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포스트에 아이프레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유튜브 동영상의 소스는 사용할 수 있지만요. 아래 그림의 유튜브의 소스를 보면 아이프레임(iframe)인데 그것을 보고서 네이버 블로그도 아이프레임이 된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허용된 사이트의 소스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로 예전에 다음위젯뱅크에서 퍼온 것이 아니고 만든 위젯은 돼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했으나 좀 있다가 다음위젯뱅크에서 자신의 만든 위젯은 제한하더라고요. 이런 것때문에 네이버 블로그가 힘든 때가 많습니다. 



아래 글은 링크프라이스에 나온 블루웹에 대한 설명인데 무료로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CGI 사용이 된다고 했으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CGI 종류는 게시판,갤러리,방명록,메모장,폼메일,카운터,설문조사 등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블루웹에 회원가입과 블루CGI 사용은 여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는 블루웹에서 호스팅을 하면 제공한다는 CGI 목록인데 아래의 CGI는 무료 CGI 목록과 같습니다.


 - 무료로 팩스보내기 : 하나팩스 -


블루웹은 호스팅, 도메인, 웹솔루션 개발/공급 업체입니다. 현재 한국호스팅협회 부회장사이며, 인터넷진흥원의 도메인 공식등록대행사로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자동구축솔루션을 이용하여 고객들이 간단하게 홈페이지 구축 및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블루웹의 무료회원 가입을 하며, 게시판, 갤러리,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타 서비스로는 SMS문자서비스, 블루CGI, 디자인컨텐츠 판매, 홈페이지 제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출처 : 블루웹


다만 무료인지라 제한이 있습니다. 폼메일의 제한에 대해서 말하면 무료에서는 주문형/일반형 두개를 사용할 수가 있어서 총 2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아래 그림을 보듯이 하나를 추가하자면 22,000원이 듭니다. 그리고  폼메일에 블루 CGI라는 카피라이트가 삭제하려면 5,500원이 듭니다. 만약 호스팅을 블루웹에서 한다면 카피라이트가 붙지 않습니다. 폼메일이 아닌 다른 CGI에 대한 제한은 여기를 클릭해서 보세요.



무료 CGI를 이용하기 보다 호스팅에서 XE(제로보드XE) 등을 설치하여 필요한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 블로그에서는 블루 CGI 대신에 XE를 설치하여 게시판을 씁니다.여기서 말하는 호스팅은 언제 잘릴지 알 수 없는 무료호스팅이 아니라 저렴한 유료 호스팅입니다. 저는 카페24를 추천했습니다.



BY EBS 어학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