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Q 인터넷팩스가 뭐죠?


A 인터넷팩스는 팩스기없이 인터넷으로 팩스를 보내고 받는 것입니다. 인터넷팩스 서비스하는 곳의 설명을 팩스기,토너,종이 등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유지비가 안들어 모든 팩스에 대한 것을 할 수 있어 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팩스를 사지 않고 인터넷팩스를 이용합니다.


저의 블로그에 네이버팩스라는 검색어로 많이 들어오는데 이 글을 쓰는 시점에  네이버는 팩스 서비스를 하지 않으므로 네이버팩스라는 것이 없고 다음팩스도 없습니다. 그런데 올해 7월 31일 24시에 파란 서비스가 종료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란메일의 팩스서비스를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대표적으로 인터넷팩스하는 서비스는 엔팩스,하나팩스 등이 있습니다.아래에 엔팩스에 대한 설명이 나왔는데 아래 글을 보면 인터넷팩스에 대한 이해가 어느정도 될 것이고 이용하면 확실히 될 것입니다.

엔팩스는 팩스기계없이 인터넷을 통해 팩스를 송ㆍ수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팩스기계가 필요없어 종이나 토너 등 팩스를 유지하기위한 부가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팩스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업무효율을 한층더 높여줍니다. 스팸문서차단,실시간 팩스수신 알리미,일반팩스번호제공,60%저렴한 국제팩스,SMS 서비스 등으로 귀사(하)의 비지니스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동종업계 1위의 엔팩스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한 고품질 팩스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하나팩스에서 인터넷팩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Good Bye 팩스,Good buy 하나팩스!라는 문구가 인터넷팩스를 한마디로 표현해줄 것 같네요. 하나팩스의 특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