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이엠피터님이 낸 책을 받았는데 알라딘 TTB의 수익모델로 책을 소개하려 합니다. 책을 소개해 달라고 한 것은 아닌데 무료로 받았으니 알라딘 TTB로 소개해 보려구요.


아래는 책 광고인데 저는 위책을 소개하기 위해 장식용으로 했습니다. 알라딘 TTB의 경우는 아래를 보듯이 광고라는 느낌이 안듭니다. 블로그를 다니다보면 아래와 같은 것을 많이 봤을 것인데 장식용으로 블로그에 달아놓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이 구글 애드센스,뷰애드박스 등을 수익을 챙기는 이유보다 장식용으로 달아놓는 이유가 많이 있거든요. http://impeter.tistory.com/1907에서 아이엠피터님의 놈놈놈 책에 대한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페이지에 있는 모든 사진은 네이버카메라 어플로 찍었습니다. 맨 위에 있는 사진을 네이버 카메라 어플로 찍고 액자를 적용한 것을 알씨로 크기를 줄였더니 사진촬영정보(Exif)가 사라졌네요. 그러나 바로 위는 네이버 카메라 어플로 찍은 것은 것인데 사진촬영정보가 남아 았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카메라 ,푸팅카메라,기본 카메라 어플로 찍으면 사진촬영정보가 어떻게 나오는가는 네이버카메라/푸딩카메라 어플로 찍었을 때 사진촬영정보(EXIF)를 보면 됩니다.


아래 3개 어느 것 하나를 클릭하면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 TTB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으며 책가격,책소개,저자소개,추천평,목차 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를 클릭하면 아이엠피터님에 대한 소개가 나오고 하니 길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위 책을 우연히 클릭하다 안 것인데 전자책인 경우는 종이책보다 가격이 싸네요. 자세한 것은 위를 클릭하면 됩니다.


'블로그/History'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