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가 알고 있는 핀터레스트는 국내가 아닌 국외에서 인기있는 서비스로 냉장고 등에 메모 등을 적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때 메모에 사진 한장을 덧붙이라 알고 있습니다. 트위터 등이 글이 위주라면 핀터레스트는 사진이 메인에 나오므로 사진이 주라고 알고 있는데, 제가 하는 말보다는 보는 것이 좋으므로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가 나오는데 그 사이트가 핀터레스트(http://pinterest.com/) 서비스입니다. 

핀터레스트(Pinterest)는 핀보드 스타일의 소셜 사진 공유 웹사이트이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특정 주제의 사진들을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웹사이트는 웹사이트의 목적을 “재미있는 것들을 통해 전세계 사람들을 이어주는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핀터레스트는 여성 사용자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 위키백과 핀터레스트 정의 


핀터레스트가 인기있어서 핀터레스트 형태의 레이아웃이 인기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해 보았다면 핀터레스트 레이아웃은 대강 어떠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더 정확히는 http://pinterest.com/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지만요.  그러면 핀터레스트 레이아웃은 보통 가로는 일정하고 세로 높이는 다른 레이아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을 가진 워드프레스 테마,티스토리 스킨,블로거 템플릿,XE 스킨을 소개합니다.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 아래 두 개는 워드프레스 무료테마로 저의 워드프레스에서는  http://www.onedesigns.com/wordpress-themes/pinboard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멋있는 핀터레스트 레이아웃 테마는 유료입니다. 그렇다고 무료가 멋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거 템플릿: 구글 블로그인 블로거(Blogger)에서는 스킨이나 테마라는 말을 사용하지 않고 템플릿이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블로거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블로거에서는 스킨을 템플릿이라고 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핀터레스트 레이아웃을 가진 것에는 스킨,테마 등의 설명이나 이름에  핀터레스트(pinterest)나 핀보드(pinboard)라는 이름이 들어갑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