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워드프레스 TTXML importer 플러그인은 2013/09/11 - [반응형 웹 5] 지금 당장 반응형 블로그를 원하면 워드프레스를 하기 바란다

비롯하여 이 블로그에서 많이 다루었다.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티스토리에서 백업한 데이터를 워드프레스로 복원할 수 있다. 



그러니 나중에 워드프레스를 하게 된다면 TTXML Importer라는 플러그인을 찾기 바라며 아래 그림에 나온 설명,설치,변경 기록.질문 답변 등을 봐도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다. 이 플러그인은 아래 그림의 설명을 보듯이 티스토리나 텍스트큐브 백업파일을 워드프레스로 복원하는데 아주 유용하니 나중에 이사하게 된다면 유용할 것이다. 위 워드프레스 버전은 한글판 3.8이다.



카테고리,댓글은 완벽한데 공지는 워드프레스의 페이지로 되는 것 같고, 방명록은 복원이 안되고 테마(스킨)에 따라 트랙백도... 티스토리와 워드프레스의 플랫폼이 같지 않으니 이해해야 할 것이다. 나중에 도움이 될까 하여 간단히 메모해 놓는다. 댓글에서 알았는데 워드프레스는 방명록이 없다.


마치면서


위는 티스토리에 대한 것이었다. 이런 점이 티스토리를 하면 좋다. 반면에 네이버 블로그는 무료 방법은 없으나 유료로 http://isajit.com/에서 워드프레스로 데이터와 카테고리를 옮기는 모양이니 관심있으면 보기 바란다. 언제 위 사이트가 없어질지 나도 모르니 없으면 서비스를 안 하는 것으로 알기 바란다.

무료 팩스

'블로그/설치형 블로그,CMS'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