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는 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블로그에서 방문자 수와 다음뷰 추천수 조작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한다. 자연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조작하는 것을 보고 있자니 열 받아서 그냥 못 넘어가겠다. 



나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방문자 수 조작


나의 네이버 블로그에 작은파워블로거님이 만든 자동 방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를 수십 명에서 한 번만 돌려 수천 명으로 만드니 어이가 없었다. 몇 번만 돌리면 방문자 수를 수만 명으로 만드는 것은 간단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내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자랑하고 싶다면 그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몇 번 돌리면 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러면 블로그 마케팅 업체가 관리하는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높은 것은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지 의심이 갔다. 초보자의 경우 단지 블로그 방문자 수에만 현혹되기 쉬운데 블로그 마케팅 업체가 관리해주는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의심해보기 바란다. 초보자는 블로그 방문자 수만 높으면 그 블로그가 좋은 블로그인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참고로 아래의 링크를 가면 무료자동 방문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아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위에서 알아 보았듯 네이버 블로그를 한다면 방문자 수를 올리는 것을 누워서 떡 먹기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방문자 수로 고민한다면 위 프로그램을 몇 번 돌리면 방문자 수를 올리는 것은 간단하다.  단 블로그는 다른 블로그가 아닌 네이버 블로그다.



위에서 왜 작은파워블로그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배포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그 페이지에서 설명하고 있다. 그 블로그는 어뷰징 블로그(스팸블로그)을 고발하는 사이트다. 내가 알약으로 바이러스 검사하고 했으나 이상이 없었다. 그러나 혹시 모르니까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기 바란다. 자동 방문 프로그램은 무료이니 돈 걱정은 말기 바란다. 비밀번호 입력 등 해킹에 대한 걱정도 없다. 돈 주고 구입할 필요도 없고 해킹 걱정도 없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추천수와 방문자수 조작을 봤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위와 같고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떨까 하고 봤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뷰 추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지라 다음 뷰 추천수를 조작하면 다음뷰 인기글 상위에 올라가서 다음뷰로 부터 유입이 많을 것을 생각해서 조작하는 것 같다. 정말 고수는 다음뷰 추천 위젯의 추천수를 조작하면서 블로그 방문수도 올리는 것이었다.  

  1. 추천수 조작
  2. 추천수 조작하면서 방문수 올리기
그나저나 그 블로그는 그렇게 하는 이유가 무엇을 위해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다. 처음에 그 블로그의 진정성에 속았는데 글을 계속보니 조작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때부터 기분이 더러워 그 블로그는 안 가게 됐다.


맺으면서 


인기글은 다음뷰 추천 위젯에 나타난 추천수로 정렬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그리고 조작된 인기글은 볼 필요도 없는 쓰레기 같은 글이 많다. 조작된 인기글과 이웃이라는 이유 때문에 추천하는 경우는 좋은 최신글이 뒤로 밀리니 무조건 인기글이라고 좋은 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여담으로 다음뷰를 오래한 사람은 다음뷰 추천 위젯에 나타난 추천수는 무의미하다는 것을 알 것이다.


어떻게 보면 다음뷰 추천 위젯과 믹스업 위젯에서 추천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의미없는 공감과 비슷하다.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