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다음이 운영하는 블로그인 다음 블로그,티스토리는 다음 지도를 이용할 수 있고 네이버가 운영하는 블로그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텍스트큐브,구글블로그,이글루스 등에서는 지도를 이용할 수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다음 지도,네이버 지도,구글 지도는 퍼가기를 지원하므로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단 구글 지도는 퍼가기시 태그가 아이프레임(iframe)이므로 해당 블로그에서 아이프레임을 지원해야 합니다. 





즉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에서 구글 지도 삽입을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예로 아래는 구글 지도인데 구글 지도를 글에 삽입하려면 아이프레임(iframe) 태그를 지원해야 합니다. 무조건 삽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티스토리는 아이프레임(iframe) 태그를 지원하므로 가능합니다.글에 해외 지도를 삽입할 일이 있으면 구글 지도를 퍼와 삽입하기 바랍니다. 



퍼오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지도인 
https://www.google.co.kr/maps로 간 후 아래 그림을 나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지도를 퍼올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는 해외 지도를 삽입할 수 있고 다음 블로그는 해외 지도를 삽입할 수 없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의 해외 지도는 구글 지도입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