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부트스트랩 테마(theme)와 템플릿(template)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테마와 템플릿은 티스토리에 있는 서식과 비슷합니다. 다른 예로 문서 서식과 비슷하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서식을 사용하기 위해서 서식의 문구만 변경하면 사용할 수 있듯이 테마와 템플릿도 비슷합니다.  


첫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는 http://www.bootstrapzero.com/ 입니다. 나름 괜찮은 테마와 템플릿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회원 가입 여부는 필요 없습니다.


두 번째는 아주 괜찮은 사이트로 http://shapebootstrap.net/인데 무료와 유료 테마와 템플릿을 구할 수 있습니다. 거기 있는 모든 것이 무료가 아니고 PREMIUM TEMPLATES는 유료입니다. 무료는 첫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 그림에 나왔듯 FREE ITEMS까지 내린 후 모든 무료 테마를 보기 위해 SEE ALL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많은 무료 테마가 나올 것입니다. 


 

테마가 나오면 미리보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의 경우는 테마 제목을 누르거나 테마에 마우스를 올리면 ITEM DETAILS를 눌러야 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는 회원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처럼 아무나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 상단 CREATE AN ACCOUNT를 누르면 됩니다. 회원 가입시 필요한 것은 단지 메일 주소이고 엉터리 메일주소는 적지 마세요. 왜냐하면 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저의 경우는 다음메일(한메일)로 하니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더군요. 요즘 국내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휴대폰 인증도 짜증...주민번호 수집이 안 되니 휴대 전화번호 수집....개인 정보 수집 지겹습니다.


세 번째는 위 사이트처럼 괜찮은 곳으로 http://www.jqueryrain.com/freetemplates/ 입니다. 유료 템플릿 제작자가 맛보기로 몇 개만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를 하나 그대로 만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다운 받을 수 있는데 예전에 무엇인가를 했는데 무엇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트윗을 했는지...페이스북 좋아요를 했는지....무엇을 해야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제가 정말 즐겨 찾는 사이트 중 한 군데입니다. 많은 부트스트랩 소스(템플릿)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의 언어는 영어이며 주소는 http://bootsnipp.com/ 입니다. 테마는 없는 것 같고 템플릿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제 생각에는 부트스트랩 기본만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들면 단순하고 질리니 템플릿과 테마를 활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템플릿을 사용하여 부트스트랩을 사용했다는 느낌을 지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COM/.NET/.KR 13,000원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