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최대 50% 할인, 동반 할인 등의 혜택을 가진 하나투어의 약 348개 하기 기획 여행 상품을 소개하려 한다. 여행을 할 수 있는 지역은 국내를 포함하여 보라카이, 세부,파타야 등의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남태평양, 스페인, 독일, 영국 등의 유럽이다. 그리고 다음 그림에 나온 각 여행을 클릭하면 관련 상품을 자세히 볼 수 있다. 이 글에서 많은 기획 상품에서 일부만 소개하려 한다. 참고로 소개 페이지 상단에서 가고 싶은 도시,국가,날짜 등으로 여행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지금부터 자세히는 아니지만 여행 상품을 소개하려 한다. 어떤 사람에게는 아동 반값이나 최대 50만원 할인이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먼저 동반 아동 혜택 추가 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보았다. 거기에 동반 할인에 대한 혜택만 아니라 유아 무료, VIP 라운지, 동반아동 단체비자 비용 무료, 골프스쿨, 차이니스 랭귀지, 스페셜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있었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 없지만 동반 아동 35,000원인 피자피도 면제인 상품도 있었다. 참고로 동반 아동 혜택 추가 페이지에 상품 80개 이상으로 가장 많았으니 반드시 봤으면 한다. 그런데 동반 아동 피자 비용이 35,000원....




위는 동반 아동에 대한 것이었는데, 영유아동반(플라이베베)를 동반하는 여행이 있어서 봤다. 아래 그림은 상품의 일부인데 대부분 영유아를 위한 용품을 대여하고 있었으니 용품에는 걱정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응급 의료 비용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었다. 어떤 상품에는 차이니즈 랭귀지 스쿨 3일 과정도 있었다. 그리고 4번 상품은 아동 반값이고 유아는 무료였다.



해외 여행가서 현금이나 신용 카드 쓰기도 꺼려질 것이다. 환전 및 현금 사용도 상당히 귀찮을 것 같이고 신용 카드 계산할 때 수수료가 꽤 나가니 꺼려질 것이다. 그래서 지갑이 필요없는 올인 클루리조트 상품 17개 중 아래 그림 4개만 궁금해서 봤는데 모든 일정을 골드카드라는 것으로 해결하는 것 같다. 



즐기는 여행에 무슨 교육 여행이냐고 상품을 봤는데 즐기는 여행이었다.  아래 그림은 10개 여행 중 4개로 음악, 종교, 대학에 관심 없으니 넘어가고 전문가가 동반하는 한국사에 대한 여행은 나름 좋은 것 같다. 더보기를 보니 고구려 유적지와 항일유적지이고 백두산이 일정에 포함됐으니 목적지는 중국일 것이다. 학생 단체로 참여하니 여행비가 10만원 할인된다. 상품에 단체비자포함이라니까 비자발급 비용 무료일 것 같다.

위키백과를 윤이상에 대해 찾아봤더니 서독과 통일 독일에서 활동한 대한민국 출신의 현대 음악 작곡가, 바이올리니스트, 기타리스트, 첼리스트라고 한다. 윤이상이라는 이름만 들었지 정확히 뭐하는 사람인지 몰랐었다. 



위에서 해외 여행을 살펴 봤고 국내 여행에 어떤 기획 상품을 마련했나 봤다. 아래 그림은 국내 상품 15개 중 4개인데 제주가 월등히 많았다. 전라도 2개, 울릉도 1개가 있었다. 그러면 항공이나 선박을 이용하지 않고 가족이 국내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은 아래 그림 5번에 나왔듯 2가지가 있다. 기획 전 국내 상품은 아쉽게 해외여행만큼 다양한 것이 없었다.



여담으로 국내가 아닌 해외에 가면 언어도 중요하니 반드시 스마트폰 등에 구글이 만든 구글 번역이나 네이버가 만든 파파고 등의 통역 앱을 설치했으면 한다. 그런데 국내는 네이버지만 세계는 구글이 장악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구글 번역으로 했으면 안다. 만약 상대방이 구글 번역 앱의 사용법을 안다면 쉽게 통역이 될 것 같다. 예전에 중국인이 통역 앱으로 길을 물어봤는데, 자국 앱으로 물어보니 아쉬웠다. 


위에서 적지 않은 상품 중에 선불권 증정 등 많은 혜택을 적지 못 했으니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기획전이라 그런지 혜택은 많았다. 하나투어의 하기 기획 전 상품이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을 수 있으니 다른 다양한 상품을 보고 싶다면 찾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양한 상품을 찾았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