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쿠첸 소개


쿠첸이라면 밥솥만 생각했다. 쿠첸 홈페이지을 보니 밥솥 외에 전기레인지,유아가전,주방가전 등의 제품도 있었다. 그중에서 베스트 상품을 대부분 밥솥이었으며 하나는 전기레인지였다. 렌탄 제품은 전부 전기레인지였고 구매하는 제품은 밥솥 같았다. 밥솥을 렌탈할 것 같지 않다.


IR압력밥솥(음성인식) 


쿠첸 신제품인 10인용 IR압력밥솥(음성인식) CJR-PK1000RHW을 소개하려고 한다. IH는 많이 들었는데 IR 기술은 처음 들어본다.기존 IH압력 기술력에서 한 단계 진화된 IR 밥솥, IR로 완성된 최고의 밥맛을 낸다고 한다. 아래 그림에 나왔듯 아날로그 센서가 아닌 IR센서가 온도를 따르고 정밀하게 조절하며 돌솥밥, 가마솥밥 뿐만 아니라 뚝배기밥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내솥이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 IR 로드라 가열 면적 확대로 고른 열전달이 기능하여 어떤 밥맛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그러면 IR 로드 밥솥이면 더 골고루, 더 빠르게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래 그림처럼 IH도 2단이 아니라 3단이라 더욱 넓어진 가열면적으로 속까지 잘 익은 밥맛을 전할 수 있다. 그래서 내솥 발열 면적이 약 25% 넓어져 내솥 위아래 편차 없이 진정한 가미솥 방식의 통가열이 기능하다. 



쿠첸만의 챠콜세라믹코팅 


밥맛은 위에서 적은 IR이나 IH도 작용하나 내솥의 코팅도 작용한다. 쿠첸은 탈취와 항균기능으로 밥맛은 더욱 좋아지고 천연 세라믹코팅 적용으로 내구성 및 열전도율이 뛰어나다.명품철정 대비 숯 함유량이 높아져 건강한 내솥이다. 아래 그림처럼 높은 원적외선 방사目과 완벽한 정화효과로 더 좋아진 밥맛이다. 


 

국내최초 쿠첸 밥맛 알고리즘 


위에 적었듯이 디지털 IR 센서 + IR 로드 + 고화력 3단 IH를 사용하면 돌솥밥, 가마솥밥, 뚝배기밥 등 어떤 밥맛도 왼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그러면 쿠첸 IR 밥솥만이 맛있는 돌솥밥, 가마솥밥, 뚝배기밥을 만들 수 있다. 그러면 쿠첸 돌솥밥 기능으로 365일 돌솥밥을 즐길 수 있다. 



쿠첸 추석기획전


추석 장보기 지원 기획전이라는 이벤트를 1차와 2차에 나누어서 2017.09.05 ~ 2017.10.10로 하고 있다. 혜택은 아래 그림을 보듯이 최신 인기 제품 최대 60%할인과 구매 금액별 이마트/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그밖의 이벤트로 베스트 아이템인 쿠첸미작 구매 시 C개-PHIOOORCW 추석 특가 할인 37%, 추가 할인 3,000원(미케팀 수신동의 시), 추석 선물 10,000원 (이마트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쿠첸닷컴 가입혜택 이벤트


2017.08.10 ~ 2017.12.31 기간에 회원가입 즉시 30% 할인 쿠폰지급,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시 3천원 추가 할인 쿠폰 지급, 회원 대상 매월 10일 최대 40%할인 원데이쿠폰 발행, 베스트리뷰 선정 시  5천원 추가할인 쿠폰 지급, 기념일축하 40% 할인 쿠폰 지급, 신제품 런칭시 회원 단독 예약판매 진행이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리와 이용


위에서 적은 내용을 간단히 정리하면 아래 동영상이다. TV CF인 동영상은 쿠첸미작으로 밥을 맛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위에서 소개한 상품에 관련된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고, 그밖에 상품 및 여러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쿠첸닷컴을 방문하면 된다.  그리고 위에서 적은 10인용 IR압력밥솥(음성인식) CJR-PK1000RHW 제품은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링크프라이스 전용 PK상품 5만원 할인쿠폰:1709-IGNK-91UW-BT06 을 제공하는데 기한은 2017.09.30까지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