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세 번에 걸쳐 크롬에서 새 탭을 만들 때 배경에 사진이 나오는 확장 프로그램에 대한 것에 대해 다루었다. 이번에 Wunderlist New Tab에는 확장 프로그램을 다루려고 한다. 이번에 다룰 확장 프로그램은 새 탭을 만들면 탭에 사진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아래 그림처럼 오늘 할 일 목록이 나온다. 그리고 오늘 할 일 목록은 아래 그림을 보듯이 추가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을 크게 보고 싶다면 클릭했으면 한다. 


.COM/.NET/.KR 가격이 13,500원 -



확장 프로그램 설치는 여기를 클릭하면 할 수 있으며 다른 방법은 크롬 웹스토어를 방문하여 Wunderlist New Tab라는 검색해서 찾아도 된다. 크롬에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하는 방법을 모르면 아래 더보기를 보기 바란다.


설치하면 크롬에 아래 그림 1번 아이콘이 생길 것이고 2번은 로그인 전인 화면 상태다. 로그인하면 위 그림처럼 일정을 등록할 수 있는 상태로 변한다. 로그인은 페이스북,구글,마이크로소프트로 로그인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으로 하기 바란다. 참고로 새 탭을 만들면 아래 그림과 같다.



로그인하면 할 일 추가할 수 있게 아래 그림과 같이 변한다. 할 일을 완수했으면 클릭하여 목록에서 없앨 수 있다. 그러면 할 일만 남은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크롬을 실행시키면 첫 탭에 구글,네이버 등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할 일 목록이 나오게 돼 할 일을 잊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크롬을 사용하게 되면 유용한 확장 프로그램이 많아 자신도 모르게 설치하여 느리게 된다. 그러니 확장 프로그램도 적당히 설치하기 바란다.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