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비즈메일러에 대해서

비즈메일러는 따라하면 성과를 올려주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이다. 비즈메일러를 이용하면 이 글에서 적지만 손쉽게 비즈니스메일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스마트하게 성과를 측정하는 국내 최저가 메세징 서비스이면서 Step by Step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사용은 무엇 하나 놓치는 일 없는 캠페인 진행을 가능케 한다. 


가격

비즈메일러는 위에서 적었듯 국내 최저가로 만나는 메세징 서비스라 했다. 아래 그림 1번과 같이 메일 성공 통당 1원(최저 0.13원), SMS(문자) 발송 통당 15원(최저 12원)으로 부가세 포함하여 국내 최저 수준으로 만날 수 있다. 비즈메일러에서 이메일로만 마케팅하는 것이 아니다. 참고로 SMS는 문자, LMS는 장문 문자, MMS는 포토 문자를 말한다.  



아래 그림을 보듯 다양한 가격의 SMS(문자) 이용권이 많은데 그중에서 2번 SMS 300만원 이용권을 이용하면 통당 9.5원인 업계 최저가로 문자를 이용할 수 있다. 


위에서 소개한 가격이 어떨지 모르겠다. 월 1만원으로 누리는 큰 혜택을 누릴 수면서 자동메일, DB연동 주소록, A/B캠페인 등 비즈메일러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이 단체메일 월정액 요금제도 있다. 월정액제 요금 일부는 아래 그림과 같다. 그리고 결제기간이 길 수록 비즈메일러의 이용료는 더욱 내려간다.




비즈메일러 기능

아래에서 비즈메일러의 많은 기능을 살펴보려고 한다. 주요 기능인 구독자 세그먼트, 프리뷰 메시지, 080 수신거부 서비스, 결과 리포트, 자동발송 등 다양하다. 그중 몇 가지만 적고자 한다. 

기능 1. 구독자 세그먼트

비즈메일러는 로그분석기 수준의 다채로운 데이터를 제공하니 구독자의 정보가 많을수록 보다 정밀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예로 아래 그림처럼 오픈디바이스, 오픈 시간대, 오픈 지역, 재오픈여부, 클릭률, 오픈율 등 구독자별로 모든 데이터를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때 마다 자동으로 수집된다. 또한 구독자별로 다섯개씩 메모를 입력하고, 이를 세그먼트로 활용하여 정밀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내 정보를 수집한다니 무섭기도 하다. 얼마 전에 구글이 위치 정보를 수집했다는 기사를 보고 그랬다.

이 기능을 아래 나오는 적은 비즈메일러의 자동 발송과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예로 구독자의 데이터를 사용해서 회사뉴스레터를 보낼 때 유용할 것 같다. 



기능2 : 리뷰 메시지

이메일 리스트상에서 보여지는 메시지에 따라 이메일 오픈/클릭 성과는 달라진다. 이메일 본문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이메일 리스트에서만 보이는 비즈메일러의 프리뷰 메시지 기능을 활용하여 오픈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구독자들이 이메일을 받았을때 수신동의문구나 HTML 태그부터 보인다면 과연 이메일을 오픈율은 달라질 것이다. 이메일 내용이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거나, HTML 태그를 사용하게 되면 이메일 리스트상에서 원치 않은 내용이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이메일에 HTML 태그가 있으면 오픈하지 않게 된다.


기능3 : 매출성과 분석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면 어떤 회원이 이메일에 노출한 상품을 클릭하여 얼마 만큼의 매출을 일으켰는지 궁금할 것이다. 그리고 100만원 이상 구매한 VIP고객에게만 메일을 발송하고 싶을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비즈메일러는 이런 고민을 해결해준다.


기능4 : 동발송

운영중인 웹사이트에 회원이 가입할 때마다 일일이 메일을 보내는 것이 걱정일 것이다. 또는 상담신청을 받고 감사메일을 보내는 것에 대한 자동발송으로 등록해두면 비즈메일러에서 알아서 발송합니다. 예로 다음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내면 접수됐다는 메일이 올 것이다. 이와 비슷하다고 해야 할지 모르게
다. 또한 이 기능은 기업뉴스레터도 보낼 때 활용하면 유용할 것 같다.


무료 체험


회원가입 하면 이메일 캐쉬 30,000원을 무료로 충전해 준다. 그러면 3만원이면 이메일 3만통을 보낼 수 있다. 위에서 이메일 가격이 한 통에 1원이라 했다는 것을 안다면 3만통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무료 체험으로 이메일 3만통 보내고 유료결제를 결정하면 될 것이다.  



비즈메일러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