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연말에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는지 문자보내기 서비스 하는 링크프라이스의 머천트 사이트를 봤는데 없었다. 그래서 내가 4개월 동안 안부문자, 단체문자 등 문자보내기 서비스하는 사이트를 포스팅 하면서 알게 된 정보를 적으려 한다. 아래 글을 읽으면 문자보낼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될 것이다. 참고로 링크프라이스에서 광고주를 머천트라고 한다. 



단문, 장문, 포토문자 등 문자보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뿌리오, 반값문자, 알뜰장문 등이 있다. 이런 곳을 이용하면 다양한 인사 문자인사말을 저렴하게 보낼 수 있다. 문자인사말을 보내기 위해 문장이나 사진을 골치 아프게 준비할 필요는 없다. 아래 그림처럼 문자를 서비스하는 사이트에 모두 준비되어 있다. 준비할 것은 보낼 곳의 전화번호만 있으면 된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뿌리오의 단문(SMS), 장문(LMS), 포토문자(MMS)서비스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다른 문자보내기 업체인 반값문자에서도 뿌리오처럼 문자인사말을 보낼 수 았다. 아래 그림은 반값문자에서 단문, 장문, 포토문자서비스이다. 마음에 드는 문구나 사진이 찾기 위해 한 곳이 아닌 여러 사이트를 이용하기 바란다. 





위에서 뿌리오와 반값문자만 다루어 섭섭하니 아래 그림은 알뜰장문에서 제공하는 이모티콘이다. 




문자인사말 서비스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모티콘에서 마음에 안 드는 문구는 텍스트니 간단히 수정할 수 있다. 그리고 사진은 포토에디터로 수정할 수 있으니 걱정할 것은 없다. 예로 원하지 않는 부분은 삭제할 수 있고 글자를 써 넣을 수도 있다.



뿌리오, 반값문자, 알뜰장문은 회원가입하면 문자를 무료로 보낼 수 있다. 가령 뿌리오의 경우 회원가입하면 문자 10건과 팩스 10장을 보낼 수 있다. 알뜰장문이나 반값문자의 경우 회원가입하면 문자 25건을 보낼 수 있다.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그러면 무료문자가 60건이라는 단순한 계산이 나온다. 


뿌리오 반값문자 알뜰장문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