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뿌리오에서 문자보내기 서비스만 아니라 팩스,전단지,메일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다. 이 글에서는 뿌리오의 단문, 장문, 포토, 엑셀 등 문자보내기에 대해서만 다루고자 한다.




문자 가격 - 문자씨앗,타임세일


뿌리오는 다른 문자보내기 서비스와 다르게 문자씨앗이라는 것으로 단문,장문,포토문자 등 서비스한다. 아래 그림처럼 문자씨앗 1톨은 단문 1건, 장문 3건, 포토문자 6건이 된다. 참고로 뿌리오에서 팩스를 보낼 때는 팩스씨앗이라는 것이 있다.



구매일로 부터 365일까지 사용가능한 문자씨앗 특가 중에 베스트 상품인 10,000톨 상품을 보면 아래 그림 1번을 보듯 단문, 장문, 포토문자를 보낼 수 있다. 문자씨앗 1톨의 가격은 14.55원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은 문자씨앗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문자씨앗이 2,000,000톨이면 최저인 9.1원이 된다.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면 나오는 그림을 보듯이 문자씨앗 구매 수가 많을 수로 적용 단가는 낮아진다. 참고로 1톨은 단문 1건의 가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유효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365일로 적용단가가 무조건 10.91원으로 문자씨앗 타임세일을 하고 있다. 내가 이 이벤트를 지금 알아서 아래 그림처럼 남은 톨 수가 68,000밖에 없다. 참고로 특가에서 적용단가가 10.91원이라는 500,000톨을 구매하여야 하지만 타임세일에서는 5,000톨을 구매하면 된다.



다양한 명절 인사말 샘플


뿌리오에서 단문(SMS),장문(LMS),포토(MMS)보내기 위한 샘플을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간단히 안부글,안부포토 등을 보낼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뿌리오에 있는 문자인사말 일부이니 참고했으면 한다. 위에서 적었듯 문자씨앗 1톨은 단문 1건, 장문 3건이다. 그리고 포토는 6건이 된다.



 

포토문자보내기를 할 때 반드시 뿌리오에서 마련한 포토를 사용할 수 있지만 없어도 보낼 수 있고 뿌리오포토에디터를 사용해서 포토를 간단히 편집할 수 있다. 그리고 MMS(포토문자)를 보낼 때 간단한 글귀도 써 넣을 수 있다. 


  

안부글, 안부포토를 포함한 다양한 말이나 포토가 있다는 것을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다. 아래 그림은 3~5월 포토인사말로 1번을 보듯이 3~5월에 관련된 인사말이 정말 많다.





상품권 받는 이벤트


결제하면 아래 그림에 나온 상품권도 받아가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즉 결제 금액은 즉시 충전되고 결제시 선택한 상품도 받아가는 것이다. 결제 금액이 크면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진다. 예로 결제 금액이 50만원 이상이어야 아래 그림에 나온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이 제일 낮은 5만원인 경우는 3가지가 된다.



인사말 발송 : 뿌리오 홈페이지



크리에디터를 위한 프로그램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