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가정용인 홈, 개인용인 퍼스널, 비지니스용, 학생 및 교육자용인 유니버시티인 오피스365 제품을 적으려 한다. 


오피스365 소개 및 기능


패키지 형태가 아닌 구독형으로 아래 그림의 오피스365 Personal의 경우 아래 그림 1번을 보듯 최소 월 8,900원 ~ 연 89,000원이라는 부담 없는가격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MS오피스를 사용 가능할 수 있다. 1번 오피스365 Personal에 포함된 프로그램는 워드(Word), 엑셀(Execel), 파워포인트(PowerPoint),아웃룩(Outlook) 등이다. 그리고 그밖에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다. 



  • 무료 1개월 체험 가능하다.
  • PC 및 Mac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매달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최신 버전으로 항상 이용 가능하다.
  • 1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파일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어 공동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그럼 위 그림에 나온 1번과 2번 제품의 차이가 뭐냐고 할지 모른다. 가격도 있지만 몇 명이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가에 달렸다. 1번 오피스365 Personal의 경우는 1명이지만 2번 오피스365 Home은 5명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 5명을 모으면... 그리고 오피스365 홈(Home) 이용 시 PC, MAC, 태블릿, 휴대폰 최대 5대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피스365가 아닌 PC나 MAC용이 있지만 아래 그림 3번을 보듯이 가격이 높다. 그리고 1TB인 원드라이브도 받을 수 없고 새로운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도 없다. 또한 1번과 2번 제품에 포함된 Outlook, Publisher, Access가 없다.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 정보, 구매


오피스365 University


오피스365 University는 위에 소개한 두 제품과 다른 대학생을 위해 특화한 오피스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포함 프로그램은 최신 버전 워드,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 파워포인트, 엑셀, 원노트, PC 전용 Publisher 및 Access를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면  퍼스널이나 홈의 월이나 년 단위 결제가 아니다. 



위 그림을 보고 혼동해서 1년에 99,000원이 생각할 것 같아 적는데 4년 가격이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는 대학생 요금제라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PC, Mac, 태블릿, 휴대폰에 2대 이용 가능하다. 아래 그림처럼 홈(Home)은 5대, 퍼스널(Personal)은 1대였다. 그리고 1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제공되며 업그레이드 포함된다. 이 글에서 소개한 제품은 결제 시 바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 가능하다.




오피스365 University 정보, 구매


이 글에서 비지니스용 오피스365 제품에 대해서 적지 않았는데 그것은 여기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많은 사람이 사용할 것 같은 가정용,개인용,학생 및 교육자용 오피스365 제품에 대해서만 소개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