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해외쇼핑을 클릭 한 번에 할 수 있는 위즈위드닷컴의 블래시 플랫슈즈, 라보 슈즈 단독 런칭 5% 추가세일, 세일상품, 인기상품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참고로 해외쇼핑이라 언어가 영어라 생각할 수가 있는데 홈페이지나 아래 글에 삽입된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100% 한글이다.


블러쉬 플랫슈즈


블러쉬는 미국 뉴욕에서 디자인하고 생산은 이탈리아에서 이루어진 브랜드이다. 아래 그림은 볼로냐 공법으로 놀라운 착화감과 편안함을 더한 플랫슈즈로 위즈위즈에서 단독판매하고 있는 일부 상품이다. 많은 블러쉬 수제화를 위즈위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LABO BY LABORATORIO917


예술과 낭만의 도시 말라노의 슈즈공방 LABORATORIO917에서 시작된 데일리 프로젝트...그리고 이태리 핸드메이드 하이퀄리티 슈즈 라보(LABO)...위즈위즈 단독 런칭 추가 5% 할인하여 LABO 18 S/S 뉴컬렉션 입고한 아래 그림의 남성 슈즈인 LABO 상품을 위즈위즈에서 만날 수 있다.



위즈워드 혜택

해외직구쇼핑몰이라 할 수 있는 위드위즈에서 아래 그림에 나왔듯 매 달 새로운 혜택인 쿠폰, 카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 이번 달 제공하는 쿠폰혜택에 대해서 적을까 한다.  


그 중에서 아래 그림에 나왔듯 룰렛을 돌려 APP 최대 3만원 전용 쿠폰으로 100% 제공하는 것이 마음에 든다. 룰렛을 돌리면 100% 받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든다. 그밖에 신규가입하면 5천원 쿠폰, 첫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3천원 쿠폰, 생일을 맞으면 제공하는 2만원 쿠폰이 있다.



위즈위드 세일


이 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즈위드에서 세일하는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위에서 신발만 소개해서 혹시 해외슈즈몰로 착각할 수도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위즈위드는 시계, 안경도 취급한다. 그리고 아래 인기상품을 보거나 위즈위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면 알겠지만 가전, 주방, 패션, 악세사리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한다. 참고로 아래 품목은 세일 하는 품목의 일부이다. 



위즈위드 인기상품


여기에서 위즈위드에서 인기상품을 볼 수 있는데 패션쪽이 아닌 가전쪽을 소개했다. 아래 그림에 라이프스타일을 봤을 때 공기청정기가 가장 인기가 좋다. 아무래도 5만원대라는 가격도 있을 것 같다. 



위즈위드에 있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하면 인기 상품 1위가 70% 세일하고 있는 아래 그림의 1번 반팔 티셔츠이다. 모든 물품이 세일된 가격이다.




위드위즈 홈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