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는 접어두고 레뷰는 최근 어려워 다음뷰애드는 어렵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음뷰애드는 다음뷰의 전체랭킹을 따지는 지라 다음뷰를 수익으로 인식되어 순위에 민감해지고 다음뷰애드로 인해서 다음뷰가 수익으로 인식되어 다음뷰가 애드센스처럼 까다로워질 것 같습니다.

수익모델에서 애드센스와 다음뷰애드는 다릅니다

제가 다음뷰를 즐기는 것이 아닌 수익적인 면에서 보는 것을 먼저 사죄드립니다.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것은  애드센스다음뷰애드는 기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말합니다. 애드센스로 광고클릭과 상관있고 다음뷰애드는 다음뷰 전체랭킹으로 하는데 현재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수익 모델로는 둘다 좋은데 애드센스와 다음뷰애드는 한방에 무너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애드센스는 계정 비활성화(박탈)로 모든 수입은 한번에 잃을 수 있고  다음뷰애드는 메타블로그의 최고인 다음뷰에 제한을 많이 당해 수익에서 중요한 전체랭킹이 하루아침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뷰애드는 이번달에 처음 해보는 것이라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애드센스와 다음뷰애드를 성격이 다른 수익모델이라는 점을 확실히 아셔야 하고, 다음뷰애드도 애드센스만큼 점점더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가 클릭유도 규정이 있으니 다음뷰는 추천유도

애드센스는 글에 광고 클릭을 직접적이 아니어도 간접적으로라도 유도한다고 애드센스 운영자가 생각한다면 경고없이 바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박탈)로 그 동안의 수입이 모두 없어지고 아직 환전안한 수표도 지급정지됩니다. 직/간접으로 클릭을 유도한 것도 아닌데 애드센스를 하는 구글이 웃대에 지급을 거부해서 몇천만원을 못받은 웃대가 구글과 소송에 들어간 것으로 아는데 누가 이긴 줄 모르겠습니다. 정말 클릭유도가 전혀 없었는데도 심증으로 보답성 클릭이 있었을 것이다라고 생각한 구글이 어이없지 않습니까? 애드센스는 한방이 있어도  한방에 무너진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view on 박스에 추천을 유도하는 간접이 아닌 직접적인 문구가 많잖아요.   다음뷰의 열린편집자 규정에 부정적인 추천을 하면  감점이라고 문구가 있는 것 보니 향후에도 다음뷰애드는 추천을 유도한 블로거에게 감점을 주어 전체 순위등을 떨어뜨릴  것 같습니다. 지금은 감점이라는 것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애드센스 코드는 절대로  수정하지 마시는데 향후 다음뷰애드는 view on 애드박스를 수정은....

 애드센스는 애드센스 코드를 수정해서 발각되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로 이어져 모든 수입이 없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절대 애드센스 코드를 함부로 만지지 마세요. 그래서 제가 다음블로그에 애드센스 설치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상 코드수정이 괜찮다고 한다해도 다음블로그에서는  자바스크립트가 안되니 부정클릭 방지 프로그램인 제트센스나 마이센스 등을 설치할 수 없으니 언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로 수입을 모두 날릴지 모릅니다.

혹시 view on 애드박스나 view on 박스에서 view on 박스를 정말 많이 수정하는 것 같은데 다음뷰애드가 잘 나가면 월말 결산에 이것에 대해 감점이 생길지 모르겠어요. 현재 감점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없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에 무효클릭이 있다면 다음뷰애드는 무효추천?

애드센스는 보답으로 광고를 클릭한 후 바로 닫아버리면 그 클릭은 무효클릭(없는 클릭)이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웃 블로그를 방문해서 보답성 클릭은 하지 마세요. 그것은 어떻게 알 수 있냐고요?  그러나 어이없게도 애드센스 통계에 전체클릭에 무효클릭도 들어갑니다. 예로 무효클릭인 경우 0달러입니다. 이것이 전체클릭에 들어가니 어이없을 것입니다.

혹시 다음뷰의 열린편집자 선정 규정이  '정직한 추천'을 많이 하면, 열린편집자가 되고 부정직한 추천시 열린편집자 감점된다는 것을 보니 추천을 모니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뷰가 추천이 점수에 포함되니 추천이 중요하니 모니터할 것인데 혹시 지금 추천에는 포함되는데 무효추천이라는 것이 있을까요. 묻지마 추천을 무효추천으로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이피 알 수 있으니 블랙리스트에
 
아래 그림은 제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프로그램인 제트센스에서 캡쳐한 것으로 어제 애드센스를 클릭한 데인터입니다. 제트센스는 어느정도 오차는 있지만 저도 아는데 글로벌 회사인 애드센스를 운영하는 구글이 이런 것을 모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광고)를 클릭한 사람이 아이피를 알아서 그 클릭은 무효클릭이 되게 하거나 애드센스(광고)의 단가를 낮추는 스마트프라이싱에 걸리게 하는 것으로 아는데 예전에도 말했듯이 애드센스를 만만하게 보았다가는 큰 코 다칩니다. 애드센스를 하고 있는 구글은 블로거편이 아닌 완전 광고주편임을 아시고 절대 부정한 방법으로 애드센스로 돈버는 것은 구글이 거의 다 알고 있으니 애드센스로 모은 수입을 날리고 싶지 않으면 부정한 방법은 절대 하지 마시고 합법적이라도 제트센스 등의 애드센스 고수가 많은 게시판에 방법이 있다면 해도 괜찮은지 반드시 물어보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지 않고 했다가는 모든 수입이 한방에 날아갑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의 빨간박스는 어제 제 애드센스를 클릭한 아이피로 아이피를 클릭하면 그 아이피의 주소 등을 알 수 있다고 전에 글에서 설명했습니다.


[아이피에 대한 관련글] http://min-blog.tistory.com/185 : 아이피 추적에 대한 결과와 아이피추적하기

글을 보면 제가 애드센스에 대해 많이 아는 것 같아 수입도 높을 것 같지만 저는 부정클릭 등을 막는 것에 대해서 잘 알지 애드센스 수입은 형편없으니 애드센스로 돈을 어떻게 벌어요 등에 대한 것은 물어보지 마세요. 그런 것은 애드센스에 대해서 고수인 kay~님이 운영하시는 http://ccoma.tistory.com/ 에서 참조하시고 다음뷰를 즐기는 것이 아닌 너무 돈으로 말해서 죄송합니다.


'블로그/종료한 다음뷰'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