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Cyberlink에서 사진편집을 위한 포토디렉터, 동영상 편집을 위한 파워디렉터, 오디오편집을 가능한 오디오디렉터 등의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모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리고 프로그램 간 서로 원활한 왕복 편집이 가능하다. 예로 포토디렉터와 파워디렉터 콤보 제품을 이용하면 완벽한 비디오, 사진 왕복 편집 워크플로우의 효율성을 만끽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16 


현재 동영상편집 프로그램만 필요하다면 파워디렉터 울트라(Ultra) 버전을 구입하면 될 것이다. 아래 그림처럼 파워디렉터 처음 사용자는 가격은 50% 할인한다. 또는 30일 체험판 경험 후 구입을 결정할  수도 있다.




이미 파워디렉터를 가지고 있다면 업그레이드를 하면 좋을 것이다. 그런데 아래 그림을 보듯 파워디렉터 11~15 버전 사용자는 저렴하게 할 수 있다. 왜 226,000원에서 할인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10 이하 버전 사용자는 처음 사용자와 같다. 




그러면 강력한 동영상편집 툴인 파워디렉터16의 가격만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파워디렉터




파워디렉터16+ 포토디렉터9 콤보


사진편집 툴인 포토디렉터와 동영상편집 툴인 파워디렉터로 직관적인 왕복 편집한 후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으로 공유를 위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콤보 제품은 50% 할인하고 있는데 위에서 살펴본 파워디렉터와 다르게 업그레이드나 시험판이 없고 가격과 포함 프로그램은 아래 그림과 같다. 시험판이 없으니 포토디렉터 시험판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포토디렉터9 정보 페이지에서 시험판을 다운받아야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거기에서 해야 한다. 참고로 CyberLink 클라우드 경우 콤보에서 50GB지만 파워디렉터는 25GB를 제공한다.


 


파워디렉터 + 포토디렉터 콤보




파워디렉터16+포토디렉터9+오디오디렉터8+컬러디렉터6


사진편집 툴인 포토디렉터, 동영상편집 툴인 파워디렉터, 오디오편집 툴인 오디오디렉터, 다양한 컬러 그레이딩 & 고급 영상 이펙트 제작 툴인 컬러디렉터를 포함하는 디렉터 스위트라는 솔루션이 있다. 이 통합 솔루션 제품으로 다양한 미디어 크리에이션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포함된 4종 애플리케이션은 서로 원활한 왕복 편집이 가능해 마치 하나의 프로그램인 것처럼 작동한다. 


처음 사용자에게 가격과 포함 프로그램은 아래 그림과 같다. 파워디렉터 처럼 업그레이드 및 30일 무료 시험판을 제공한다. 30일 체험판을 사용한 후 구입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업그레이드로 Director Suite 하위 버전에서 할 수도 있고 파워디렉터에서도 바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irector Suite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