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크리에이터에게 도움이 되는 3개의 프로그램을 적고자 한다.  



1 게임플레이 방송에 생각있는 게이머 및 프레젠테이션 공유 등 온라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Screen Recorder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트위치,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게임플레이를 방송할 수 있다. 또한 Screen Recorder의 스트리밍 기능은 PC에만 한정되어 있지 않다. 연결된 Playstation, Xbox 및 기타 인기 게임 콘솔을 사용해 트위치, 유튜브,페이스북으로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바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웹캠 화면을 스트리밍 비디오 속에 추가함으로써 시청자들의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그리고 프레젠테이션 등의 콘텐츠를 녹화 및 편집하여 온라인에 게시함으로써 동료와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및 페이스북으로 웹캠 화면과 통합된 HD 화면을 공유함으로써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방송을 포함하여 동영상 캡처, 녹화, 편집까지 가능한 이 프로그램의 가격을 알아보면 아래 그림과 같다. 




Screen Recorder


2 위 프로그램인 Screen Recorder에는 비디오 편집 기능이 있다. 혹시 프로그램에 있는 비디오 편집 기능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파워디렉터의 쉽고 강력한 비디오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는 전문 동영상 편집 기능이니 다를 것이다. 파워디렉터는 가족, 여행, 스포츠, 360도 영상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작품을 이제 당신이 스스로 감독이 되어 제작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의 가격은 아래 그림과 같다. 아래 그림에서 Diretor Suite를 소개하지 않았는데 그 프로그램도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컬러디렉터,오디오디렉터 등을 포함하고 있는 아래에서 설명할 프로그램과 비슷한 미디어 제작을 위한 통합 솔루션이다. 가격이 278,600원이라 소개하지 않았다.



파워디렉터


3 위에서 소개한 두 프로그램인 Screen Recorder파워디렉터를 포함한 프로그램인 미디어스위트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이 미디어 스위트은 가정뿐만 아니라 기업, 학교에서도 뛰어난 활용성을 자랑하는 완벽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패키지이다. 미디어 스위트에는 수년 간 개발된 사이버링크의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최신 버전 미디어스위트 16에는 더욱 원활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까지 포함되어 기업 사용자를 위한 더욱 편리한 환경까지 제공한다. 원격 업무 진행자, 중소규모 사업체 등 편리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그럼 미디어스위트가 포함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보면 위에서 적은 Screen Recorder 3,파워디렉터 16 포함 PowerDVD 18, MediaShow 6, 포토디렉터 9, PowerProducer 6, WaveEditor 2, U 미팅, U 웹세미나, PerfectCam, YouCam 7, CyberLink 클라우드, Power2Go 11, MediaEspresso 7.5등 다양하다. 아래 그림을 보듯 이 글을 쓰는 지금 154,000원의 오디오디렉터 8 무료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 스위트에 포함된 오디오 편집기인 WaveEditor는 간단한 것이고 오디오 디렉터는 강력한 것이다. 


미디어스위트의 가격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다. 미디어스위트 솔루션이 있으면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충분할 것이다.



미디어스위트


.COM/.NET/.KR 13,500원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