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사이버링크에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에 디렉터스위트 365라는 제품이 있다. 이 제품은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는 파워디렉터, 사진 편집을 편집할 수 있는 포토디렉터, 오디오 편집할 수 있는 오디오디렉터, 동영상 색상 보정을 할 수 있는 컬러디렉터를 포함하고 있다.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적인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그런데 업그레이드 되면서 사이버링크 홈페이지에서 구독만 할 수 있는 제품만 판매하고 있다. 


영구 제품


그래서 쿠팡을 찾아봤더니 최대 1년 단위로 구독할 수 있는 구독 버전이 아닌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영구 버전을 찾을 수 있었다. 아래에서 영구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이 안 보이면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중지 시켰으면 한다.  



사이버링크 디렉터 ...


구독 제품은 가격 부담이 없다


제품을 CD/DVD로 로켓배송으로 327,080원이라는 가격으로 15% 할인되어 배송되나 가격이 부담된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구독 제품인 디렉터스위트365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 구독 형태가 1년/3개월/1개월이며 1년이 165,000원이라 부담이 없다. 



버전은 한 단계 낮다


영구 버전인 디렉터스위트 6 박스와 구독 버전인 디렉터스위트 365는 모두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 오디오디렉터, 컬러디렉터를 포함하고 있다. 그런데 디렉터스위트 6 박스가 디렉터스위트365의 이전 버전이라 포함 프로그램이 이전 버전이다. 예로 위 그림처럼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의 최신 버전이 17인데 디렉터스위트 6박스에는 16 버전이다. 나머지는 위 그림을 참고했으면 한다. 참고로 위 그림은 draw.io로 만들었다.




기능, 365에 비해 떨어진다





포함된 버전이 한 단계 낮으니 당연히 기능이 떨어진다. 그렇다고 기능이 많이 떨어지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포함 프로그램 버전이 그렇게 많이 낮지 않기 때문이다.


디렉터스위트365 사용자는 사이버링크의 동영상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사이버링크의 사진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 등 여러 혜택이 있다. 


어떤 버전을 선택 여부는 읽는 사람의 몫!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