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시작하기 전에


크리에이터는 영상편집 및 사진편집을 위한 프로그램인 포토샵, 프리미어, 파워디렉터 등의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또한 그 프로그램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사진, 동영상, 음악 등이다. 



많은 콘텐츠 한 곳에서 해결 






많은 이미지, 동영상, 음악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는 셔터스톡 등 유료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다. 유료사이트는 유료로 이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으나 시간이 없는 사람이나 많은 콘텐츠를 원하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왜냐하면 제공하는 콘텐츠가 많으므로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면서 여러 곳을 찾을 필요 없기 대문이다. 이미지, 동영상,음악 등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참고로 위 그림은 셔터스톡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고 아래 그림은 이미지의 카테고리다. 




셔터스톡은 동영상이나 음악을 제외한 이미지만 245,077,732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마다 새로운 이미지를 추가하는데 1,652,503개의 새로운 이미지가 추가됐다. 그리고 위와 같이 한글로 정리를 잘했다.


무료이미지을 제공하는 사이트 한 곳에서 수백만개를 제공하는 곳이나 정리를 잘한 곳을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수백만개 무료이미지를 포함하여 무료동영상, 무료음악 등을 제공하는 곳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쉽지 않을 것 같다. 불가능하다는 것은 아닌데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될 것 같다. 한글, 콘텐츠 양 및 질 등 무료사이트는 생각해야 할 것이 많다. 그럴바에 간단히 유료사이트 이용...



다양한 플러그인 제공





258,000,000개의 이미지, 동영상, 음악을 제공하는 셔터스톡은 위 그림에 나온 것처럼 일러스트레이터(Illustator), 포토샵(Photoshop), 프리미어(Premiere), 인디자인(InDesign)의 플러그인을 제공하므로 편리하다. 그 프로그램에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간단히 셔터스톡 콘텐츠를 삽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필요 없이 프로그램에서 바로 콘텐츠를 삽입할 수 있다. 참고로 플러그인에 MS 파워포인트, 구글 프레젠테이션, 스케치 등이 있다.



온라인에디터 




셔터스톡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에디터인 Shutterstock Editor를 통해서 간단히 이미지를 편집한 후 다운로드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항상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디스크에 있는 포토샵 등의 편집기로 편집하는 것이 아니다.  간단한 것은 필요없이 온라인에디터를 사용하면 편하다. 


내 생각엔 온라인 이미지 에디터인 Shutterstock Editor는 아이콘, 글자 등을 삽입할 수 있는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다. 그러니 셔터스톡 홈페이지에서 무료 계정을 만들어 사용했으면 한다. 왜냐하면 무료계정을 만들어야 Shutterstock Editor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유료계정이면 거기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사용할 수 있으니 더 편할 것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