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쇼핑몰에 많이 접속하면 그 쇼핑몰의 할인정보를 많이 접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에 자주  접속하니 할인코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접한다. 이름만 할인코드 쿠폰으로 생각하면 된다. 할인코드쿠폰 같은 것으로 거기에서 제공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상품 구입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링크프라이스의 머천트인 사이버링크에서 할인코드를 발행했는데 거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거기에서 제공하는 할인코드는 모든 사람이 12%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이다. 상품 구매 시 쿠폰 코드 영역에 입력하면 된다. 아래 그림에서 360도, Ultra HD 4K 또는 최신 온라인 미디어 등 모든 종류의 미디어를 제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구매하기로 설명하려고 한다. 참고로 여기에서 파워디렉터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다.






위 그림처럼 쿠폰 코드(할인코드)인 BTSCYBER를 입력한 후 입력 버튼을 눌러 적용하면 169,000원이 아니라 아래 그림처럼 12% 할인 가격인 148,720원이 적용된다.  





쿠폰코드(할인코드)를 BTSCYBER라고 대문자로 제공하지만 소문자인 btscyber라고 입력해도 할인이 됐다. btsCYBER나 btsCYBer라고 해도 할인되니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아마 다른 머천트에서 제공하는 할인코드도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을 것 같다. 





사이버링크에서 제공하는 할인코드(쿠폰코드)는 위에서 적은 파워디렉터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편집 솔루션인 포토디렉터 등 사이버링크의 모든 제품에 모든 사람에게 3월 31까지 적용된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포토디렉터10도 118,600원에서 12% 할인 받아 104,368원인 것을 알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