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무료로 이미지 및 동영상을 구할 수 있는 사이트에 Pixabay도 있지만 Pexels라는 곳도 있다. Pexels에 대해서는 많이 모를 것이다. 그곳도 MS오피스 프로그램인 워드, 파워포인트 등에 추가기능을 제공한다. 즉, pexels에서 제공하는 추가기능이라는 것을 설치하여 거기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MS오피스에 삽입할 수 있다. 여기에서 Pexels 추가기능을 MS워드 온라인에 설치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이 글에서 설명할 Pexels 추가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을 정확히 언급하면 워드 온라인을 포함하여 파워포인트 2013 SP1+,파워포인트 2016+,파워포인트 2016 MAC, 파워포인트 온라인,워드의 워드 2013 SP1+,워드 2016+, 워드2016 MAC이다. 간단히 워드와 파워포인트에 설치할 수 있다.

 

 

 

위는 워드 온라인으로 워드 온라인을 실행 후 삽입을 클릭하면 추가기능이 보일 것이다. 참고로 추가기능은 삽입에 있으니 홈 등 다른 곳에서 찾지 말았으면 한다. 

 

 

 

추가기능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추가기능이 없다는 메시지를 만나게 될 것이다. 추가기능을 설치하지 않았으니 당연히 없다는 메시지가 나왔으니 당황할 것 없다. 만약 Pexels를 설치하면 추가기능에 나타난다. 참고로 나는 많은 추가기능이 있었지만 이 글을 때문에 제거했다. 

 

 

추가기능을 설치하려면 스토어에서 받아야 하므로 1번 Office 스토어를 클릭한다. 또는 2번 스토어를 클릭해도 된다. 일단 한번 추가기능을 받으면 2번을 이용할 것이다. 2번도 Office 스토어를 말한다.

 

 

 

그러면 위와 같이 Office 스토어가 나온다. 원하는 추가기능이 pexels니 검색어에 3번처럼 pexels를 입력한 후 검색된 것을 선택 후 4번 추가 버튼을 누르면 워드 온라인에 설치된다.

 

 

 

그러면 아래 그림 5번처럼 위에서 설치한 추가기능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5번 Open Pexels를 누르면 옆에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온다.

 

 

 

워드에 사진을 삽입하기 위해 5번을 눌러 검색창이 나오게 한 후 임의로 person이라는 검색어로 인물을 찾아 7번처럼 워드 온라인에 이미지를 삽입했다. MS오피스 제품에 Pexels 포함하여 많은 추가기능을 설치하여 이미지를 삽입해서 멋진 파워포인트 및 워드 문서를 만들었으면 한다.

 

 

 

 

위 그림은 MS오피스 앱에 대한 정보로 공식 MS스토어 하단 Office앱을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위에서 파워포인트(PowerPoint)와 워드(Word)에서 지원하는 추가기능을 다루었는데 엑셀(Excel)에서만 지원하는 추가기능도 많다. 예로 Bing Maps라는 추가기능은 엑셀 for iPad, 엑셀 2013+, 엑셀 2016 for Mac, 엑셀 온라인을 지원한다. Office 앱에서는 많은 유용한 정보가 많으니 멋진 문서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는 Office앱을 스마트폰으로 봤을 때다. PC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추천 부가기능 및 베스트 추가기능 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추가기능을 모바일웹에서 검색한 후 나중에 PC 웹으로 온라인 등에 추가해도 된다. 

 

MS오피스, 윈도우, 게임 등 MS 제품 정보 - 공식 MS 스토어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