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의 가져오기에서 DirectorZone에서 사운드 클립 다운로드라는 것이 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설정에도 DirectorZone이라는 것이 있어서 DirectZone에 대해 자세히 살펴봤다. 설정에 나온 글을 읽으니 자세히 나왔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DirectorZone에 대한 정보를 찾았다. MS오피스에서 템플릿을 제공하는 것처럼 Cyberlink 회원에게 비디오나 사진 제작용 무료 템플릿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회원에게 제공한다는 것이니 템플릿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할 것이다. 로그인은 회원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사이버링크 로그인을 사용하면 되는 것이었다. 참고로 파워디렉터에 로그인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DirectorZone에 로그인하면 된다. 




그러면 DirectorZone에 올라온 759,524개의 효과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효과는 아래 그림을 보듯 PiP, 입자효과, 타이틀, 비디오콜라주, 전환 등 정말 다양하다.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에서 DirectZone에 올라온 사운드클립을 가져올 수 있어서 나는 사운드클립을 가져왔다. 내가 받은 사운드 클립은 파일은 사용 가능한  파워디렉터 버전이 적혀 있다. 그리고 거기에서 사운드클립은 받을 때 파워디렉터 및 오디오디렉터 버전이 나와 있다. 대부분 파워디렉터 11~17과 오디오디렉터 3~9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 있다.  참고로 거기에 사운드클립은 굉장히 많다.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클릭하면 파워디렉터에 설치된다. 파일은 브라우저에서 다운받도록 설정한 곳에 있다. 그 파일을 클릭해야 파워디렉터에 설치된다. 아래 그림에 나타난 3개 파일은 DirectorZon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다.

 




DirectZone에서 무료 효과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파워디렉터를 포함하여 사진편집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 동영상색보정프로그램인 컬러디렉터, 음악편집프로그램인 오디오디렉터, 액션디렉터 등이다. 그래서 포토디렉터에 맞는 렌즈플레어 효과를 다운 받아 설치해 사진에 적용했다. 포토디렉터에서 제공하는 렌즈플레어 효과는 아래 그림과 같고 효과는 위에 적었듯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DirectorZone에서 약 7만개의 무료 효과를 다운받아 멋진 작품을 만들어봤으면 한다. 참고로 가장 많은 무료 효과를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다.


파워디렉터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