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디렉터스위트 365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사진 편집/보정/관리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 정교한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인 오디오디렉터, 동영상 컬러그레이딩으로 고급 효과를 연출하는 컬러디렉터 4가지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전문가용 패키지 툴이다. 예로 포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로 일반 동영상 프로젝트, 360도 및 VR 동영상 프로젝트 등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에 필요한 크리에이티브 툴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4K로 놀라운 비디오와 사진을 제작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나 포토디렉터와 달리 디렉터스위트는 365라는 구독 버전만 있다.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AI 스타일 팩을 포함, 모든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콘텐츠 컬렉션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업데이트된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즉 구독 기간 동안 출시되는 모든 최신 버전 제품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참고로 파워디렉터나 포토디렉터의 구독인 365 버전도 사이버링크의 동영상 및 사진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포함 프로그램과 각각의 가격

 

 

혹시 영구 버전을 생각한다면 포토디렉터, 파워디렉터, 컬러디렉터, 오디오디렉터를 각각 구입해야 할 것 같다.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를 각각 구입할 수 있지만 너무 비싸니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를 포함한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 콤보 제품을 구입하여 해결하면 될 것이다. 

 

디렉터스위트365 구독 가격

 

4가지 프로그램의 합은 507,000원이니 1개월이나 12개월 구독하는 가격에 비하면 부담이 된다. 디렉터스위트와 비슷한 영구 제품인 60% 할인 제품도 괜찮을 것 같다. 60% 할인 제품은 포토디렉터가 빠진 포토디렉터, 오디오디렉터,컬러디렉터를 포함한 제품으로 13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365 버전을 위한 CyberLink의 동영상 및  사진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와 CyberLink AI 스타일 팩 무제한 사용,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을 하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다. 그리고 구독자를 위한 여행팩 등 일부 CyberLink 프리미엄 콘텐츠 팩과 BorisFx Restoration & Lights 등 일부 써드파티 플러그인 & 효과 사용 할 수 없어 아쉬울 수 있다. 하지만 기간에 상관없이 프로그램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다.

 

 

무료 시험판 제한

 

디렉터스위트 365는 30일 간 사용할 수 있는 제한이 많은 무료시험판을 제공한다. 무료시험판을 다운받으면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 컬러디렉터, 오디오디렉터, 4가지 프로그램을 포함하므로 각 프로그램이 설치된다. 참고로 포함된 파워디렉터 버전에 Ultra, Ultimate, 365가 있는데 포함된 것은 Ultra 버전이다.

 

 

 

무료시험판을 다운받은 후 로그인해야 사용할 수 있다. 전에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면 로그인없이 사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로그인해야 한다. 그리고 무료 시험판 다운로드도 이름과 이메일을 적어야 한다. 로그인을 위한 회원가입은 무료인데 웬만하면 회원가입을 했으면 한다. 

 

 

왜냐하면 로그인은 DirectorZone이라는 비디오 및 사진 제작용 예술적인 무료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에 로그인하는 것이 빈번하기 때문이다. 그곳에서 멋있는 무료로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로그인을 해야 한다. DirectZone에 로그인하라고 하면 무료 시험판에 로그인하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하면 된다.

 

워터마크

 

 

그런데 디렉터스위트365에 포함된 프로그램 중에서 파워디렉터의 제한 중에 만든 동영상에 위 그림 1번과 같은 워터마크가 생기니 시험판으로 어떤 유용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지 아는 것에 정도로 만족해야 할 것이다. 참고로 무료시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때 무료라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다운받지만 말고 제한사항을 읽었으면 한다. 

 

동영상,사진,오디오 편집 패키지 - 디렉터스위트365

 

 

동영상, 사진 편집 패키지 디렉터 스위트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