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올해 8월 19일까지 사이버링크는 I Love Travel 비디오 콘테스트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노트북, 드론, 웹캠, 360도 카메라,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이벤트에 출품할 수 있는 동영상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PC 및 모바일 파워디렉터액션디렉터가 있다는 것을 지난 글에서 적었다. 


이 글에서 PC가 아닌 모바일 파워디렉터로 스마트폰에 있는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적어보려 한다.


PC에서 동영상 편집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모바일 파워디렉터를 사용하여 편집하는 것이 어떨까 한다. 모바일 파워디렉터로 사용하여 편집하다가 PC 파워디렉터 기능이 필요하다면 프로젝트를 아래 그림 1번처럼 CyberLink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다. 모바일이 아닌 PC 파워디렉터를 구입하면 25GB CyberLink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한다. PC 파워디렉터만이 아닌 파워디렉터365, 포토디렉터 등을 구매해도 제공한다. 따로 CyberLink 클라우드를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I Love Travel 비디오 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할 동영상은 유튜브(Youtube)나 비메오(Vimeo)에 올려 출품해야 한다. 그러니 2번 유튜브가 있으니 편하다. 오른쪽에 다른 앱으로 공유도 있으니 동영상을 카톡,구글 드라이브 등 다른 앱으로도 공유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 비디오 튜토리얼이 모바일 파워디렉터를 보면서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모바일 파워디렉터를 실행하여 비디오 튜토디얼을 보면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멋지게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PC 파워디렉터라면 PC 홈페이지의 DirectZone에서 찾을 수 있다.



대부분의 동영상 편집 모바일 앱이 그렇듯이 제작된 동영상에는 By PowerDirector라는 워터마크가 생긴다. 만약 워터마크를 제거하고 싶다면 아래 그림에 나왔듯 구입하거나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판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참고로 구입하거나 무료체험을 하면 아래와 프리미엄 기능을 7일 간 맛볼 수 있다.


  • FUll HD 및 Ultra HD 4K 품질로 비디오 제작 - 무료인 경우 비디오를 제작할 때 HD인 720p까지만 지원한다.
  • 워터마크 제거
  • 모든 광고 제거 -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알겠지만 광고가 많이 나온다. 위에서 비디오 튜토리얼에도 광고가 있었던 것을 볼 수 있다.
  • 보다 다양한 작업을 위해 최대 9개 트랙 지원
  • 모든 프리미엄 콘텐츠 팩  사용 가능(정기적 업데이트)



그런데 워터마크를 제거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판을 무료 사용 기간인 7일이 지나면 1년 구독 비용 45,000원이 결제가 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무료 체험판은 무료 평가 기간인 7일간 300개 이상의 스티커, 필터, 전환, 음향, 효과 및 배경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워드마크없이 크로마키, 다중 레이어 및 더 많은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여 Ultra HD 만들 수 있다. 참고로 PC 파워디렉터 1년 구독 비용은 99,000원이며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버전은 169,000원과 192,000원 하는 것이 있다. 파워디렉터 PC 버전은 전문가를 위한 기능이 많다.



모바일 파워디렉터보다 더 많은 기능을 원한다면 PC 파워디렉터(파워디렉터 Ultra,Ultimate,365)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PC 파워디렉터를 사용한다면 DirectZone이라는 곳에서 파워디렉터 사용자가 배포하는 무료효과를 무제한 받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은 PC 파워디렉터로 그림에 사운드클립만 나왔지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은 사운드만이 아닌 비디오콜라주, 입자효과, 렌즈프로필, 전환효과, 비디오프리셋, 혼합효과 등 다양하다. 


PC 파워디렉터 가격 및 기능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