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프리미어, 베가스 포함하여 파워디렉터가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리고 파워디렉터에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구독하는 제품으로 나누어 졌다는 것도 알 것이다. 파워디렉터에서 12개월이나 1개월 구독할 수 있는 제품인 17이 아닌 365는 구독 기간 중 최신 버전 및 업데이트 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전에도 적었듯 MS오피스에 구독 제품인 오피스365와 영구 제품인 Office Home & Student 2019이 있는 것과 비슷하다. 참고로 구독 제품인 파워디렉터365와 달리 파워디렉터17은 영구 제품이다.




그런데 구독 버전이 아닌 영구 제품인 파워디렉터17을 사용한다면 구매한 시점을 기준으로 업데이트 되는 신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만약 2019년 4월에 영구 버전인 파워디렉터17을 구매했다면 6월에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예로 입자 & PiP 템플릿의 표시 속도 조정, 입자 & PiP 템플릿의 표시 속도 조정 기능은 2019년 6월에 업데이트 됐는데 그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또 다른 예로 2월에 구매했다면 2019년 3월에는 업그데이트 된 멀티 스크린 지원, 라이브러리 프리뷰, 스냅 정렬, 업그레이드된 커스텀 핫키을 사용할 수 없다. 


신기능에 대한 갈증이 있다면 구독 제품인 파워디렉터365를 구매해야 할 것이다.




365를 사용하더라도 4월에 구독 기간이 만료했다면 6월에 새롭게 추가된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인 PowerDirector 뮤직 페스티벌 팩과 사운드 효과 - 발자국 사운드를 사용할 수 없다. 또한 7월에 추가된 PowerDirector 피트니스 팩과 배경 음악 - 클래식도 사용할 수 없다. 참고로 영구가 아닌 구독 제품인 365를 구매하면 구독 기간 중에 400만원 이상의 약 49개의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행에서 찍은 평범한 동영상을 여행 팩으로 예술작품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계속 추가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로 허술한 동영상을 하나의 예술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비슷한 오피스365도 마찬가지다. 오피스365를 구독하면 구독을 통해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하고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구독하지 않는 Office Home & Student 2019 등 영구 제품에는 이런 업데이트 서비스가 없다. 


파워디렉터365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