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토데스크 제품인 오토캐드, 오토캐드LT 등에 대해 이 블로그에서 할인에 대해 많이 적었다. 오토데스크의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할인을 자주 하니 관심 있으면 지켜봐야 한다고 했었다. 10월 4일까지 가장 인기 제품에 한정해서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그 인기 제품은 AutoCAD LT, AutoCAD, AutoCAD Revit LT Suite로 월별 멤버쉽인 경우는 할인하지 않고 1년은 20%, 3년은 25% 할인한다.

 

 

제품 할인에 대해 구체적으로 적으면 아래와 같다. 할인 제품은 위에 적었듯 3가지로 바로 아래에 있는 AutoCAD LT의 윈도우와 맥 운영체제의 가격과 할인율은 같다.

 

 

AutoCAD LT

 

위 2D CAD를 할 수 있는 AutoCAD LT와 달리 아래는 AutoCAD3D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세부사항을 설계할 수 있다.  

 

AutoCAD

 

AutoCAD Revit LT Suite는 합리적인 가격에 Revit LT와 AutoCAD LT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AutoCAD Revit LT Suite

 

예전에 3ds MAX나 Maya도 온라인스토어에서 할인 정보를 자주 봤는데, 최근에 본 적 없는 것 같다. 여하튼 위 인기 제품 3개는 10월 4일까지 위와 같은 최대 2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온라인 구입 시 제공되는 혜택은 아래 4가지가 있다.

 

 

  1. 빠른 사용으로 소프트웨어 구매 후 Autodesk Account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 온라인에서 소프트웨어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간편하고 안전한 구매 환경을 제공한다.
  3. 30일 이내 취소 시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단, 월별 멤버쉽의 경우 15일이다.
  4. 문제가 있다면 전화 또는 라이브 채팅으로 지원받을 있다. 또는 오토데스크 지식 네트워크의 다양한 자료들을 찾아볼 수 있다.
 
전체 제품 일부

 

내가 할인 정보를 링크프라이스에서 얻어 이 글을 적었는데 오트데스크 온라인스토어에 나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서 얻을 수 없었다. SNS에는 제품 할인 등에 대한 정보를 적지 않는 모양이다. 
 

온라인 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 제품 최대 25% 할인

 

 

CAD 프로그램 | 캐드 프로그램 | 2D & 3D CAD | Autodesk

캐드 프로그램은 2D 및 3D 컴퓨터 지원 설계(CAD) 프로그램으로 건설, 기계,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www.autodesk.co.kr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