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몇 년 간 레뷰가 사라졌는데 최근 레뷰가 다시 살아났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레뷰를 소통의 의미로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인데 특정 블로그는 하루에 수십개의 글을 추천 캐쉬를 받기 위해 올린다면 반드시 이 글을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쓸데없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추천을 받기 위한 목적으로 캐쉬를 쌓는 것이라면 바로 아래 그림처럼 입니다. 

 헛수고했군

이 글에서는 추천에 의한 캐쉬적립만 말하고자 하니 레뷰를 하려고 하시는 분도 알아두세요. 참고로 아래 그림을 보시면 며칠전에 바뀐 것인데 30에서 기본이 추천캐쉬 10이라고 바뀌었고 추천에 의해 받는 캐쉬는 어떻게 되는가 아래 그림의 초록색박스안을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에 의한 캐쉬적립

1. 자신의 글은 추천할 수가 없습니다.
다음뷰,믹시 등과 다르게 레뷰는 자신의 글을 자신이 추천할 수 없는데 레뷰의 경우는 추천이 캐쉬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당연히 안 되겠죠. 예로 제가 제 글을 추천한다고 생각한다면 제 생각에는 30원이상이 적립될 것입니다. 그냥 추천으로 받는 캐쉬가 30이라 생각하고  이것은 하루 레뷰 이용자가 만명이라고 가정하면 자기글을 자기가 추천하는게 허용된다면 하루에 30만캐쉬(원) 한달에 900캐쉬(900만원) 그러면 일년에 1억 800만원이라  나갈 것인데 이것을 생각한다면 레뷰에서는 절대 자기글을 자기가 추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번 레뷰,다음뷰,믹시의 자기글을 추천해 보면 다음뷰와 믹시는 추천이 되도 레뷰는 아래 그림과 같은 창이 나와 추천이 안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한 사람이 하나의 글만 캐쉬가 적립됩니다.
 한 사람이 5개의 글을 레뷰에 등록했다면 5개 모두 추천이 가능하나 추천에 의한 캐쉬적립은 하나만 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만약 한 사람이 레뷰에 등록한 5개의 글에서 1개를 추천하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참고로 캐쉬정책이 9월 1일에 바뀌었는데 전에는 3개의 글이 추천으로 적립됐었습니다.


5개중 1개를 추천했으며 이제 남은 글이 4개니 4개를 추천하면 캐쉬가 적립될 것이라는 생각을 마세요. 이제 캐쉬적립은 끝입니다. 나머지 4개의 글을  추천하면 아래 그림처럼 나오고 추천에 의한 캐쉬는 적립되지 않으니 하루에 수십개 올려도 소용없습니다. 추천에 의한 캐쉬 적립이 아니고 다른 목적이 있다면 추천에 의한 캐쉬 적립은 없다고 봐야 합니다. 


3. 로그인안 해도 추천을 할 수 있는데 캐쉬 적립은 안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글을 추천하면 추천수만 올라가지 캐쉬 적립은 안되며 아래 그림처럼 나옵니다. 레뷰 회원가입후 로그인한 후 추천해야 추천으로 인한 캐쉬가 적립되는데 위에서 설명한 경우는 추천을 해도 적립이 안 됩니다. 다음뷰,블로그독,창작블로그의 로그인하지 않아도 추천되는 것과 비슷할 것입니다.


4. 추천은 오직 한번만 됩니다.
만약 하나의 글에 여러번 가능하면 레뷰는 망할 것입니다. 또한 레뷰를 비롯한 다음뷰,믹시,창착블로그,블독의 추천 버튼은 한 번만 누를 수 있지 여러번 누를 수 없으니 추천은 오직 한번입니다.






결론에 들어가면

  • 레뷰에서는 추천하면 무조건 캐쉬가 적립된다고 아시지 마시고 레뷰를 처음 하시기 분은 반드시 알기 바랍니다. 그러니 하루에 많은 글로 추천을 받고자 하여 캐쉬를 쌓을은 목적이면 쉽게 안됩니다. 애드센스도 그렇지만 레뷰도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래 그림처럼 하루에 하나만 글을 올리게 되네요. 캐쉬정책이 바뀌기 전에도 하루에 하나 올려서 적립캐쉬도 그렇게 낮지 않고 추천의 분산을 막기 위해 하나씩 올린다고 하지만 하루에 올릴 글이 하나밖에 없어요. 이것이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추천으로 레뷰 캐쉬를 적립하기 위한 방법은 남의 글을 추천하는 것이외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레뷰에서 추천은 노가다인데 레뷰의 이웃기능인 피플은 언제 나오나....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