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에 프리미엄 팩과 플러그인 등을 설치하면 초보자도 전문가가 만든 멋진 예술 작품과 같은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이런 프리미엄 콘텐츠 팩, 프리미엄 플러그인, 효과를 파워디렉터에 무조건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제한이 있다.

 

그 제한에 대해 적어보고자 한다. 

 

 

전에 적었듯 파워디렉터에 3가지 버전인 Ultra, Ultimate, 365가 있다고 했다. 어떤 버전에 따라 포함되는 프리미엄 콘텐츠 팩, 프리미엄 플러그인, 효과가 달라진다. 먼저 파워디렉터 영구 버전인 Ultra, Ultimate의 경우 프리미엄 콘텐츠 팩의 경우 Ultimate에 있지만 Ultra에 없는 것이 있다. 없는 프리미엄 콘텐츠 팩은 웨딩팩과 홀리데이팩10이다. 

 

 

 

 

각각 59,800원으로 2018년에 나온 파워디렉터16 이상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팩10은 아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1종 익스프레스 프로젝트 템플릿, 6종 타이틀 템플릿, 6종 PiP 효과 템플릿, 1종 메뉴 템플릿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홀리데이팩10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멋진 아래 영상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파워디렉터12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웨딩팩은 매직 스타일 템플레이트, 테마 디자이너 템플레이트, 입자효과, 타이틀 효과, PiP 객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인생에 한 번뿐인 웨딩 비디오를 다양한 전용 효과 및 콜렉션을 사용해 직접 편집해 간직할 수 있다.

 

 

 

 

 

위와 같은 초보자도 전문가가 만든 것처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팩도 있지만 Ultra에 없고 Ultimate에만 있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효과가 있다. 예로 ProDAD Adorage 10 & ProDAD VitaScene 3 LE,NewBlue Titler Pro v1.5,BorisFX Film Style & Stylize는 Ultra에 없고 Ultimate에만 있다. 

 

 

이런  프리미엄 콘텐츠 팩 등을 사용함으로써 초보자도 얼마든지 쉽게 전문가와 같은 멋진 영상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위만 보면 Ultra를 포함하는 Ultimate가 좋지만 Ultimate를 포함하는 구독 방식의 365가 더 좋다. 왜냐하면 365는 웨딩팩과 홀리데이팩10만 아니고 모든 프리미엄 팩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 추가된 따끈한 프리미엄 콘텐츠 팩을 구독 기간이라면 사용할 수 있다. 아래 그림에 나왔는데 580만원 이상이라고 한다. 참고로 파워디렉터365는 파워디렉터Ultra가 아니고 Ultimate이다.

 

 

 

아래 영상은 파워디렉터 TV 방송 타이틀 팩이다.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멋진 타이틀을 아주 쉽게 만들 수 있다. 

 

 

 

영상을 분석해 손으로 그린 예술 작품으로 재창조하는 AI 스타일 엔진이 영상을 살아있는 예술 작품으로 변신시키는 AI스타일 팩도 포함하고 있다. 365를 구독하면 아래 나온 AI 스타일팩을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지금 4개인데 만약 후에 추가되면 추가되는 것까지 사용할 수 있다. AI스타일 팩을 동영상에 적용한 효과를 보면 멋있는데 AI스타일 팩 가격이 고가니 구입하기 망설여질 것 같다.

 

 

 

아래는 AI스타일 팩 4종류에서 반고흐스타일 AI팩에 10종이다. 아래 영상을 보면 전문가가 만든 영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만약 모든 프리미엄 팩 약 50개의 예를 모두 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구독 기간 중에 업데이트되는 모든 프리미엄 팩을 파워디렉터365 버전은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프리미엄팩 효과보기

 

그리고 365 버전을 사용하면 구독 기간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참고로 파워디렉터Ultra나 Ultimate는 50 배경음악트랙 & 100+ 사운드클립을 포함하지만 추가되는 음악 등은 사용할 수 없다.  

 

 

영구버전인 파워디렉터Ultra와 Ultimate보다 구독버전인 파워디렉터365 버전이 구독기간 중 프리미엄 콘텐츠 팩, 배경음악 등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으니 예술 작품을 만드는데 유리할 것 같다. 

 

 

 

파워디렉터 365 - 제품 정보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파워디렉터용 플러그인 & 효과 | CyberLink

웨딩 팩 Vol.02 웨딩 테마의 익스프레스 프로젝트, 입자, PiP 개체, 메뉴 및 타이틀 효과가 포함된 효과 팩입니다.

kr.cyberlink.com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