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파워디렉터나 포토디렉터의 가격, 기능 등을 적을 때 PC 프로그램에 영구 버전과 구독 버전이 있다고 적었다. 그리고 적지 않았는데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 모바일 앱은 PC 프로그램과 기능은 비슷한 점이 많은데 PC에 있는 많은 기능을 볼 수 없고 특히 구독 버전이 없다고 했다. 그러니 파워디렉터 및 포토디렉터를 100% 사용하고자 한다면 PC 프로그램에만 존재하는 구독 버전을 이용해야 한다.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버전인 365는 1개월과 12개월로 구독할 수 있다. 구독버전은 파워디렉터 및 포토디렉터에 365라는 이름이 붙는다. 그래서 파워디렉터365나 포토디렉터365라 하면 구독 버전이라고 이해하면 된다. 

 

구독 버전인 365의 최고의 장점은 구독 기간 동안 추가되는 기능 및 프리미엄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적었다. 영구 버전인 경우 한 번 구입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지만 구입 시점 버전의 기능 등에 한계가 있다. 

 

어떤 사람에게는 동영상 편집에 새로운 기능이 필요없는 사람에게는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영구 버전이 유리할 수 있겠지만 새로운 기능이 목 마른 사람에게는 구독 버전이 좋다. 왜냐하면 2020년 3월에 아래와 같은 기능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아래 내용은 내가 사이버링크에 회원으로 가입해서 메일로 받은 내용이다. 만약 파워디렉터나 포토디렉터에 새롭게 추가되는 내용을 받고 싶다면 회원으로 가입했으면 한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쓸데없는 메일보다 신기능에 대한 정보 및 기능 강좌에 대한 동영상이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아마 스팸 처리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첫 번째 동영상은 파워디렉터의 타이틀 리빌 마스크라는 기능으로 타이틀을 영상 속 특정 위치에서 서서히 나타나게 하는 유용한 기능이다. 두 번째 영상은 포토디렉터의 분산 기능으로  이미지 속 특정 컬러로부터 입자 효과를 만들어 흩날리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 365 - 제품 정보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디렉터 365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