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동영상을 보면서 글을 원형으로 배치할 때 글쓰는 방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글쓰는 방향은 뒤집기 도구를 사용하면 간단히 변경할 수 잇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글을 원형으로 배치할 때 글을 시계방향, 반시계방향으로 쓸 것인지 중요할 것이다. 글이 길 경우는 방향이 중요하지 않겠지만 단어가 짧은 경우는 아주 중요하다. 위 동영상은 단어가 두 개고 하나는 반시계방향이고 다른 하나는 시계방향이다.

좌 : 반시계방향, 우 : 시계방향

 

단어를 원형으로 배치할 때 단어를 기본적인 방향은 반시계방향이다. 시계방향으로 하기 위해서 뒤집기도구를 사용하면 된다. 뒤집기 도구 옵션에서 경로 아이콘을  선택한 후 경로를 선택하고 다시 옵션에서 레이어 아이콘을 선택한다. 그리고 작업하면 시계방향으로 단어가 배치된다.

 

 

위 동영상 썸네일의 두 단어는 시계방향과 반시계방향이다. 이것은 위해 뒤집기 도구를 사용한다.

 


위 동영상에서 5분 40초 부분부터 보면 된다. 영어 동영상이므로 웬만하면 원만한 이해를 위해서 한글 자막으로 봤으면 한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디렉터 365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