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웹호스팅을 제공하면 폼메일을 무료로 사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습니다. 폼메일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는 것으로 간단한 예로 네이버 등 웹메일을 제공하는 곳에 접속해서 보내거나 메일 주소를 클릭하면 아웃룩 같은 프로그램이 나와서 메일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불편하지 않게 홈페이지에 대한 질문,주문 등이 있으면 메일 페이지가 나와 바로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는 것으로 쇼핑몰에 가면 관리자에게 방문한 쇼핑몰에서 바로 메일을 보내는 것을 많이 하고 많이 보았을 것인데 이런게 폼메일입니다.

◆ 폼메일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관리자에게 문의메일,주문서, 견적의뢰 등을 하는 것입니다.

1. 가비아(gabia)에서 웹호스팅을 하면 가비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파워액세서리를 사용하신다면 폼메일을 설치할 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단 하나의 스킨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킨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쇼핑몰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면 폼메일 하나만이 아니라 게시판,방명록, 포토앨범,주소록, 접속통계 등 11가지를 제공합니다. 가비아 웹호스팅을 하면 무료이지 다른 호스팅을 이용한다면 무료가 아닙니다.

※ 제가 직접 사용한 경험이 없어서 자세히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


가비아 폼메일 구경하기 [ 링크 ]

2. 허브호스팅을 웹호스팅을 사용하면 폼메일을 포함하여 13개의 무료 서비스가 있는데 폼메일 사용이 쉽습니다. 만약 호브 폼메일에 대한 매뉴얼을 보지 않으면 상당히 설치가 어려울 수 있으니 왜냐하면 현재 6개의 스킨이 있는데 스킨마다 폼메일에 대한 설정이 다르므로 반드시 허브폼에일에 대한 매뉴얼을 봐아 합니다. 제가 모든 것을 보지는 못했으나 폼메일의 스킨 등을 다양하게 설정해야 좋을 것 같습니다.


★ 3번 부터는 제로보드를 설치할 때처럼 폼메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

3. cafe24(카페24), 나야나,가비아,허브호스팅,미리네,닷홈 ,파란 호스팅, 블루웹 모든 웹호스팅하고 설정에 맞는다면 골뱅이 메일을 설치해야 하는데 문제는 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어 웹호스팅하는 계정에 올리고 세팅하는 등 복잡한게 흠입니다.  아래 그림은 골뱅이 홈페이지에서 캡쳐했는데 골뱅이 폼메일을 무료라 그런지 사람들이 설치해서 많이 사용하는데  골뱅이 메일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웹호스팅을 할 곳이 있어야 하니 먼저 웹호스팅을 고른 후 골뱅이 메일을 받으세요.

★ cafe24(카페24), 나야나에 전에 골뱅이 메일을 설치한 경험이 있고 얼마전 파란 웹호스팅에서 골뱅이 메일을 설치했었는데 설치하기가 귀찮은 것 빼고는  일반적인 홈페이지에서 맞게 다양하게 수정할 수 있고  무료라 좋았는데 혹시 제로보드 등과 같은 것이 설치하기가 귀찮으신 경험이 있다면 설치된 것을 사용하세요.


4. cafe24(카페24)를 사용하신다면 애드폼을 사용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이유는 애드폼의 사용설명은 cafe24(카페24)를 대상으로 설명해서 cafe24(카페24)에서 애드폼 폼메일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편할지 모르겠네요. 그렇다고 다른 웹호스팅을 하시는 곳은 애드폼이 설치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애드폼을 정식 등록하면 정말 다양한 폼이 제공되는데 아래 그림의 폼을 사용하려면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애드폼을 정식 등록해야 하는데 무료가 아니라 돈이 들어가잖아요. 이미지를 원본인 크게 보실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제 생각이지만 1~2번은  가비아(http://www.gabia.com/)와 허브호스팅에서 웹호스팅을 하고 복잡한 것을 싫어하신다면 좋을 것 같고 3번은 무료 폼메일이므로 자신의 계정에 게시판처럼 설치하고 상용에는 못하지만 그래도 쓸만한 무료 폼메일을 원하신다면 좋을 것 같고 4번은 폼에일 스킨을 일부 유료이니 개인 홈페이지보다는 사업적 목적이 있어 적절하고 다양한 폼메일 스킨을 원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폼메일을 사용하면 관리자의 메일을 노출시킬 필요가 없어서  메일 주소를 퍼가지 못하므로 스팸 등이 별로 없고 일단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면 문자를 보낸 것처럼 메일을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폼메일 설치전에 위 글을 보시고 자신에게 좋은 호스팅을 어디인가 아시고 먼저 신청해야 합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