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익스플로러에서만


다음뮤직에서 산 배경음악 뮤직 플레이어 보기 : 티스토리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에서는 아래와 같은 뮤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것을 블로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니 구입은 다음 뮤직에서 합니다. 살 때  MP3가 아니고 BGM으로 사는데 아래 플레이어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MP3로 어떻게 만드는지 묻지마세요. BGM 구매는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것이고 ,MP3는 기기에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뮤직샘에서 산 배경음악 뮤직 플레이어 보기 :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위와 같은 것이 있다면 네이버 블로그에서 아래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에서 위와 같은 것이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아래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구입은 다음 뮤직에서 했다고 네이버 블로그에는 네이버 뮤직에서 구입하면 될 것이라 생각하실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아래와 같은 것을 구입하려면 네이버 뮤직이 아니라 뮤직샘에서 하는 것입니다.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네이버 블로그에서 뮤직 플레이어는 익스플로러에서 : 네이버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위와 비슷한 플레이어는 음악을 재생하려면 Active X(액티브엑스)를 볼 수 있는 브라우저라야 합니다. 만약 브라우저에서 IE 탭을 사용할 수 없다면 익스플로러에서만 됩니다. 아래에 사용하는 것이 네이버 블로그에서 쓰는 뮤직플레이어인데 플레이어 길이는 아래처럼 길지 않고 위 그림처럼입니다.

엑스키퍼 : 자녀를 유해 동영상과 사이트로 부터 보호 -
 
페이지를 익스플로러로 보기 : 위 그림에서 보듯이 위와 같은 것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익스플로러)에서 재생할 수 있다고 했으니 페이지를 익스플로러로 보면 됩니다. 예전의 저라면 IE탭이라는 것을 몰라 익스플로러를 실행시켰을 것이나 지금은 아래 그림의 빨간사각형안 아이콘인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중에 하나인 IE 탭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익스플로러화하여 봅니다. 그러면 위  플레이어를 볼 수 있어서 음악을재생할 수 있거든요. 참고로 크롬에서 페이지를 익스플로러에서 보는 것과 파이어폭스로 하는 것은 http://min-blog.tistory.com/461 보시고 단지 익스플로러화하여 보는 것은 http://min-blog.tistory.com/385를 보세요.


또하나 있는게 익스플로러가 아니면 아래와 같은 뮤직 플레이어를 글에 삽입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것은 무슨 말인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익스플로러가 아니면 글에 음악을 재생할 수 없는게 아니라 삽입을 못하는 것입니다.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익스플로러와 창이 다르게 나옵니다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 : 
위와 같은 플레이어를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에 삽입할 때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 상태에서만 되거든요. 익스플로러에서는 아래 그림처럼 나오고 내 배경음악 첨부하기 버튼을 눌러 글에 위와 같은 플레이어를 삽입합니다. 브라우저에 IE 탭이 있으면 느려빠진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싸이렌24 : 무료명의도용 여부확인,주민등록번호 사용막기,신용정보 조회 차단 - 
 

크롬에서는 불가능하네 : 익스플로러가 아닌 브라우저인 크롬,파이어폭스 등에는 아래처럼 나옵니다. 위과 아래 그림은 동일하게 네이버 블로그 에디터의 음악 아이콘을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다른 것은 위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했고 아래는 저의 크롬12를 사용한 것입니다. 크롬에서만 아래처럼 나오는 것이 아니고 익스플로러외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사파리,오페라 등에서도 아래처럼 나옵니다. 저는 크롬에서 위와 같이 나오게 하기 위해서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지 않고 IE 탭을 사용했습니다. 페이지를 엔진을 익스플로화하여 보면 됩니다. 참고로 이부분은 창이 다르게 나오는 것은 아닌데 크롬에서는 아예 안 나오는 경우에 대한 글은 http://min-blog.tistory.com/370를 보세요.

   -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파이어폭스에서 페이지를 익스플로러로 보기 : 익스플로러를 요구하는 페이지라면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키지 말고 브라우저의 IE 탭을 사용해 보세요. 저는 파이어폭스5인 경우는 아래 그림의 빨간사각형 아이콘을 클릭해서 페이지를 익스플로러화합니다. 저는 크롬에서 어떻게 했는지 위에서 설명했습니다. 참고로 크롬 플러스에서는 주소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되는데 더보기를 클릭하면 아이콘이 나옵니다.


다음 뮤직인 경우는 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고 네이버의 뮤직샘 플레이어는 액티스엑스를 사용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해보시면 음악만 아니고 익스플로러가 아니면 안되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브라우저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익스플로러가 정말 좋은 브라우저인지 알겠네요.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