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에 앞서 마이센스와 제트센스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방지 프로그램이라는 것인데 제가 알기로는 사용자의 아이피(IP) 등과 같은 것을 증거 자료가 되고 특정 아이피를 페이지의 광고가 안 나오도록 필터링 한다든지 하는 등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 같은데 저는 클릭수가 형편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많은 블로거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방지 프로그램(마이센스,제트센스 등)을 설치하라고 하더군요..

제트센스냐 마이센스냐
저는 마이센스가 나쁘기 보다 마이센스가 애드센스 통계의 클릭수보다 많게 나와서 제트센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애드센스를 초기에 달았을 때는 클릭하나라도 아주 민감한데 애드센스 통계에는 1번이라고 되어 있는데 마이센스 통계는 5번이라고 잡힌 적이 있는데 이것으로 보아 마이센스가 애드센스 클릭에 아주 잘 잡아 내면서 많은 수의 클릭으로 아주 잘 잡아내더군요.

게시판을 살펴보면 마이센스는 애드센스를 클릭하지 않아도 애드센스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도 클릭으로 잡아내니 클릭수가 많게 나오니 분명 애드센스 통계에는 한번으로 나왔는데 마이센스 통계에는 여러번 클릭한 것으로 나오는 경험을 여러번 겪었거든요.

제트센스는 달고 시험한 것인데 약 10번 클릭하여 많은 클릭이 나오지는 않지만 클릭수가 7번만 나오고 어떤 때는 12번으로 나오고 통계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통계가 애드센스 통계와 제트센스 통계가 다른 이유는 제트센스 게시판을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예로 어제 애드센스의 클릭은 17번이었는데 제트센스 통계에는 10번으로 잡힌 경우가 있었는데 클릭은 마이센스가 아주 잘 잡아내는 것 같아요.


채널 설정할 수 있구나!
요전에 알았는데 애드센스 설정할 때에서도 채널을 설정해서 어디에서 클릭이 이루어졌는지 알 수 있는데 제트센스에서도 채널을 설정하는 것이 있어서 어느 채널에서 클릭이 났는지 제트샌스에서도 알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니 편리하더군요.

※ 조건에 애드센스에서 채널을 사용하면 제트센스에서도 채널을 설정하라고 써 있어서 애드센스의 채널을 사용하지 않으면 제트센스의 채널도 설정하지 말라는 알아들었습니다.


통계 데이터를 많이 제공해 줍니다.
현재 제트센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제트센스를 쓰면서 좋았던 점은 채널 설정할 수 있다는 점 보다는 아래 그림 노란박스에서 보듯이 제가 제트센스를 쓰는 이유는 결정적으로 자세한 통계를 제공하니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떤 IP(아이피)가 몇 번을 클릭했고 클릭발생 페이지를 보면 인기 페이지도 알 수 있는 등 정말 클릭수가 많으면 상당히 통계 자료가 유용할 것 같아요. 지금은 비록 애드센스의 클릭수가 많지 않아 아래 그림과 같은 통계가 큰 도움이 되는 않지만 클릭수가 많은 날에는 아래의 통계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혹시 많은 기능을 제공해서 제트센스에서는 클릭수 제한이 있나 모르겠으나 클릭수 제한이 있다고 하나 많이 클릭하지 않으니 클릭수가 장애가 되지 않더군요.


오차는 인정해 주세요
애드센스 통계의 클릭에 대한 오차가 있는지라 애드센스에 클릭한 통계와 제트센스의 통계가 많이 다를 수 있는데 그 오차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어제 겪은 것인데 애드센스 통계에는 분명 클릭이 없는데 제트센스에 클릭한 것으로 나오는 것으로 봐서 모든 통계가 100% 맞을 수 없으니 오차는 인정해야 할 것입니다.

※ 저도 게시판에서 본 것과 저의 통계를 보면 제트센스는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 계열이 클릭은 잘 잡지만 크롬,오페라 등과 같은 브라우저의 클릭을 잘 못잡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차는 인정을 하셔야 합니다.

제가 애드센스 초보라서 부정 클릭 방지 프로그램를 어떻게 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지 방법을 알면 댓글에 써 주세요.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