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랫글은 2011.11에 쓴 글인데 4년이 지난 2015.11에 보니 파일을 하드디스크에서만 아니라 드롭박스,구글 드라이브에서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지는 못 했지만 앱(어플)도 새롭게 생긴 것 같습니다. 하여튼 많이 변했습니다. 


이 글을 왜 적었을까 :
PDF를 캐드 파일로 변환하는 것에 대한 검색어로 많이 들어왔길래 PDF를 DWG나 DXF로 변환하는 사이트 및 변환 과정에 대해 적겠습니다. 그리고 오토캐드 파일이 DWG,DXF라는 것은 아는데 정확히는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댓글에 설명이 잘 됐으니 보기 바랍니다. 이 글도 골 때리는 것이니 변환할 수 있다는 정도만 알고 넘어가세요. 머리를 쥐어짜서 댓글을 적을 필요는 없습니다.


변환 사이트와 변환할 수 있음을 확인 : PDF를 DWG나 DXF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있습니다. 한가지 골때리는 것이 사이트가 영어라서 영어에 울렁증이 있다면 어려움을 느낄 것 같습니다. 참고로 PDF를 DWG로 변환하는 이유를 댓글을 보면 알 수 있으니 보기 바랍니다.

     ■ PDF를 DWG,DXF로 변환 : http://www.cometdocs.com/ 

위 사이트 FAQ를 보면 아래 그림처럼 PDF를 DWG와 DW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다고 됐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AutoCAD는 한글로 오토캐드입니다. 이 글에서는 PDF를 dwg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서 예를 들겠습니다. 


PDF를 DWG로 변환 : 아래 그림과 글을 보면서 순서대로 하면 PDF 파일을 dwg인 캐드 파일로 변환하는 과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알겠지만 버튼이 활성화되면 아래 그림의 4번처럼 회색에서  초록색으로 된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그리고 변환과정 한 단계가 끝나면 초록색이 다시 회색으로 비활성화됩니다.그럼 아래 그림의 과정을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 무료로 팩스보내기 : 하나팩스 -

  1. 하드디스크의 파일선택 : 1번의 Upload File버튼을 눌러 하드디스크에 있는 변환할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2. 변환할 파일형식 선택 : 두번째 과정은 변환할 파일 형식(확장자)을 찾는데 양옆에 있는 초록색으로 활성화된 화살표를 클릭하여 변환할 파일형식을 선택합니다. 저는 DWG 파일로 변환하고자 2번을 클릭했습니다. 그러면 양옆의 초록색 아이콘이 회색으로 변해 파일형식을 선택하는 단계가 끝났음을 알려줍니다.
  3. 메일 주소 입력 : 3번에 메일주소를 입력하는데 메일주소는 변환한 파일의 주소에 대해 받을 메일 주소이니 메일 주소 를 입력합니다. 받는 메일에 광고가 있는 것 봐서는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 주소를 보내면서 광고를 하나 봅니다.  
  4. Send 버튼 누름 : 4번의 Send 버튼을 누르면 변환한 파일이 메일 주소에 갑니다.  아래 그림처럼 빨간색 사각형의 링크가 PDF가 DWG로 변환된 파일이 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한메일(다음메일)로 받은 것인데 메일이 안 온다고 탓하지 말고 스팸편지함을 보세요. 여담으로 아래 그림에서 빨간색 사각형위는 광고 메시지입니다. 메일 주소로 링크를 보내주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공짜는 없으니 할 수 없지만요.

     

DWG이외에 여러 파일형식 변환할 수 있음 : 위에서는 단지 PDF를 DWG로 변환하는 것에 대해서만 설명했는데 아래 변환할 수 있는 파일형식를 클릭하면 변환할 수 있는 파일 형식이 정말 많습니다. 단지 PDF를 변환하는 것이 아닌 doc,docs.xls,rtf 등을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변환할 수 있는 파일형식을 보기 위해 아래 변환할 수 있는 파일형식을 클릭하세요. 단 http://www.cometdocs.com/ 사이트의 언어는 영어인지라 어려운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

  
변환한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메일 주소는 메일로 도착하니 반드시 스팸 메일함을 보세요.어떤 메일은 외국에서 보낸 메일을 스팸으로 처리합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