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에서 다음뷰 지원금과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 간단히 다루면서 랭킹과 방문자수에 따라 액수에 대한 기대를 말아야 하겠다는 말을 하겠습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에 대한 댓글은 적지말기 바랍니다. 그런 경우 삭제합니다. 댓글에 수익을 말하면서 홍보하는 듯한 댓글이 있길래 바로 삭제해 버렸습니다. 저는 분명히 댓글을 달 때 삭제한다고 했습니다. 우수블로거(파워블로거)가 자기 댓글을 아무 이유없이  마음대로 삭제했다는 말을 마세요. 제가 블로그를 한 지 1년이 넘었는데 모든 댓글은 아니지만 홍보 댓글이라는 것은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음뷰1

뷰애드 랭킹에 대한 지원금 액수와 기대는 버려야 



블로그에 VIEW 애드박스를 달면 다음뷰랭킹이 아니라 애드박스랭킹에 따라 활동지원금이 나옵니다. 그러면 위 그림에서 보듯이 랭킹에 따라 활동지원금이 나오고 랭킹도 높고 하니 활동지원금의 액수에 대한 기대에 찰 것입니다. 그리고 랭킹에 대한 활동지원금 액수를 밝히면 좋겠지만 아래 그림에 나온 것 처럼 활동지원금에 대한 비밀 유지를 해야 된다고 하므로 적지 않은 것입니다.  제가 활동지원금을 밝힌다면 아마 대부분이 저 랭킹에 그 정도야 할 것입니다. 특히 54등일 때는 활동지원금이 10만원도 안 나오더라고요. 액수를 밝히면 안되는데 그때 98,200원이 나온 것 같습니다.  액수에 빈정상해서 7월 11일 이후에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를 제거해서 애드박스랭킹도 없습니다. 다음뷰랭킹과 애드박스 랭킹이 같지는 않아도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일절 활동지원금을 밝히면 안됩니다. 저는 이제는 다음뷰 랭킹,베스트 등에 상관없는지라 액수를 밝혔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인터넷 카테고리는 방문자도 적으니 다른 카테고리는 모르겠습니다.

 
위는 저는 IT·과학의 인터넷 카테고리에 글을 보내고 추천수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추천수가 많고 다른 카테고리는 모르겠습니다. 2010/11/13 - 다음뷰 활동지원금 궁금증을 보면 활동지원금은 다음뷰랭킹으로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다보니 CTR,CTM이 아니고 아래 그림에 나온 것처럼 랭킹에 따라 지원금(활동지원금)을 준다는 글이 참 우습네요. 그 글을 본다면 랭킹만으로 활동지원금을 준다는 생각하기 딱이네요.


방문자수에 따른 애드센스 수익과 기대는 버려야 


현재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제 블로그 방문자수는 2,697명이고 이번주 수익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비록 저의 블로그가 수익블로그는 아니지만 저도 방문자수가 많으면 구글 애드센스의 많은 수익을 기대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으니 마음이 편합니다. 저는 다른 블로그에서 수익에 대해 말하면 그 블로그 운영자는 애드센스를 하루 이틀이 아닌 많은 노력을 들여 그만큼 수익을 얻는다고 저를 위로합니다. 참고로 수익을 제외한 페이지뷰, 클릭수,페이지 CTR,페이지 RPM을 밝히면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되니 모자이크처리한 것입니다.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나 애드센스를 내리라고 것으로 받아 들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음뷰랭킹이 높든 낮든 활동지원금에 대한 기대나 방문자수에 따른 수익에 대한 기대를 버리기 바란다는 것으로 이해하기 바랍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