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에서 tistory.com이 들어가지 않는 개인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만 아니고 네이버 블로그와 이글루스에서도 지원하는데 다음블로그와 싸이월드 블로그의 경우는 현재 개인도메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추가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개인도메인이란 한글도메인이 아닌 영문도메인입니다. 아래에서 한글도메인이 아닌 영문도메인이라는 말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전에 티스토리에 물어봤는데 도메인 중에 한글.co.kr,한글.com 등과 같은 한글도메인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영문.co.kr,영문.com 등의 영문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를 봐도 한글도메인을 쓴 블로그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한글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물어본 다음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티스토리,이글루스,네이버 블로그에서 한글도메인 사용을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이글루스,네이버 블로그에서 한글 도메인을 지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호스팅에서 텍스트큐브(구 테터툴즈)를 설치하여 블로그를 할 때 한글도메인을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이 아닙니다.



윗 그림은 티스토리에서 2차주소(개인도메인) 사용에 대한 것으로 가비아에서 도메인 구입하고 등록하는 것에 대해서는 여기를

보세요. 네이버 블로그와 이글루스 블로그는 현재 특정 업체에서 도메인 구입에 대한 것은 나오지 않았으나 가비아에서 도메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구입전 티스토리,이글루스,네이버 블로그에서 한글 도메인을 지원하는지 물어보고 한글도메인이 안된다면 영문도메인을 구입해야 할 것입니다. 


그냥 생각난 것인데 페이스북,트위터에서도 도메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혹시 나중에 지원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