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은 프로젝트 표출, 컬러 매치 & 룩업테이블, 멀티캠 편집 기능, 여행 영상 제작을 위한 핸디한 기능, 액션 카메라 센터에서 전문가급 360도 영상 안정화 기능 등 다양하다. 이런 강력한 파워디렉터로 가족,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 참고로 16 버전에 인텔리전트 컬러 교정 , 룩업테이블,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 360º 비디오 안정화 기능 등이 추가됐다.



그러면 아래에서 가족의 추억 및 여행, 스포츠를 위한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16에 대해 적고자 한다.


가족의 추억을 위한 파워디렉터

- 직관적인 무비 메이킹으로 프로젝트 표출 사용이 간편하다. 100% 내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자동영상제작 기능으로 프로젝트 표출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예로 아래 그림 1번처럼 파워디렉터 시작화면에서 프로젝트 표출을 선택하고, 사용할 소스 사진 및 동영상을 불러온다. 2번 그림처럼 프로젝트 표출 템플릿을 타인라인에 추가한 후, 소스들을 플레이스 홀더에 넣는다. 그리고 3번 제작 탭으로 이동해 작업을 동영상으로 제작한다. 즉 간편하다.


- 16에 새로 추가됐는데 인텔리전트 컬러 교정 기능은 컬러 매치 기능이 지능적으로 영상 장면을 분석해 조명, 채도, 컬러의 생동감 등을 조절한다. 영상 전체에 걸쳐 일관성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일정하지 않은 조명 환경에서 촬영된 영상이나, 다수의 카메라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편집 작업 진행 시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 또한 16에 추가된 기능으로 룩업테이블로 이제 컬러 그레이딩 작업까지 할 수 있다. 룩업테이블(LUT)는 영상 속 사용된 모든 소스 클립에 전문가용 컬러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 다양한 앵글의 장면 캡처의 멀티캠 디자이너로 같은 장소에서 촬영된 여러 영상을 스마트하게 편집해 마치 여러 대의 카메라가 번갈아가며 촬영한 듯한 효과를 연출해 볼 수 있다.


- 디스크 오소링 & 온라인 공유를 할 수 있다. 즉 파워디렉터로 영상을 제작하고 바로 CD, DVD, 블루레이 디스크로 오소링하세요. 페이스북이나 YouTube 등에 업로드 해 친구, 가족들과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




- 부드러운 미리보기, 더 빨라진 결과물 출력이 가능하다. 최신 버전의 TrueVelocity 렌더링 엔진으로 64 비트 운영 체제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그 어떤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보다 빠르다.




- 59,800원의 홀리데이 팩 8으로 특별한 비디오를 위한 다양한 영상 효과와 프로젝트 표출 템플릿으로 크리스마스 영상을 가장 쉽게 제작할 수 있다. 그리고 59,800원의 웨딩 팩으로 웨딩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테마와 템플릿으로 가장 감동적인 웨딩 영상, 식전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단 홀리데이팩 8과 웨딩팩은 Ultimate에 특별 제공된다. 홀리데이팩, 웨딩팩 등 고급 효과를 위한 디자인 팩 전체를 여기에서 볼 수 있다.




여행을 위한 파워디렉터


- 16에 추가된 기능으로 사진을 콜라주를 만드는 것처럼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를 사용해서 최대 7개의 영상 클립을 하나의 콜라주 템플릿에 추가해 애니메이션 오프닝과 함께 연출할 수 있다.


- 영상 컬러 향상 기능을 이용하면 TrueTheater Color로 영상의 채도와 선명도를 실시간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기능은 파워디렉터의 전매특허다.


-화려한 영상 효과가 포함된 비디오는 모든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워디렉터는 마스크 디자이너, PIP 효과 디자이너, 메뉴 디자이너, 트랜지션 디자이너 등 영상 효과 디자인 툴을 제공하므로 당신이 원하는 모든 효과를 스스로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 파워디렉터는 360º 영상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편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영상 편집기다. 완벽한 360º 영상 편집, 16에 새롭게 추가된 부드러운 360º 타이틀, 뷰 디자이너 등이 가능한 파워디렉터와 함께 가상 현실의 세계로 빠져들었으면 한다.


- 재밌는 풍경과 효과가 담긴 템플릿을 사용해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영상을 만들 수 있는 59,800원의 여행 팩을 Ultimate Suite 버전에서 특별제공 하고 있다.


 스포츠를 위한 파워디렉터


- 모션 트래킹, 스탑 모션 비디오 제작, 확대 & 축소 효과, 슬로우 모션 적용, 프레임 고정, '락앤롤' 효과 추가 등의 액션 기능은 스포츠 영상에 필요할 것이다. 이런 기능을 파워디렉터만의 액션 카메라 센터에 있어서 번거로울 수 있는 작업들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템플릿을 Ultimate 이상에서 특별제공 한다. 파워디렉터 얼티밋(Ultimate) 이상 버전에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템플릿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더욱 완성도 높고 세련된 제작물을 원하시는 사용자를 위한 NewBlueFX, Pixelan, proDAD, BorisFX의 플러그인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보면 파워디렉터 모든 버전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은 플러그인 중에서 NewBlue 효과인데 가격이 비싸다. 




- 16에 새롭게 추가된 전 세계 최초의 일반인용 360º 영상 안정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그래서 흔들리는 360º 영상을 교정하고 더욱 부드럽고 품질 높은 영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혼합 디자이너를 사용해 메인 영상 뒤에 배경 영상을 혼합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비디오 블렌딩 기능이 있다. 그리고 세로 비디오 제작을 위해 YouTube, Facebook & Vimeo 등 소셜 네트워크에의 업로드를 위한 세로 방향 영상의 편집과 제작을 지원한다.




파워디렉터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