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예전과 달리 이젠 360도, Ultra HD 4K 또는 최신 온라인 미디어 등 모든 종류의 미디어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도 공공·교육·기업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내가 폰트, 음악, 사진 등의 사용 범위를 많이 다루어서 그런지 프로그램도 사용 범위가 확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용 범위가 확실하지 않으면 개인용으로만 한정된 프로그램을 기업 등에서 마구 설치해 사용해서 금전적 불이익 등을 당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17의 기능 일부다. 



  1. 익스프레스 프로젝트 기능으로 효과, 트랜지션, 애니메이션 및 음악이 모두 포함된 템플릿을 그대로 가져와 편집할 수 있다.
  2. 액션카메라센터는 액션 장면을 편집, 수정, 보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툴이 포함되어 있다.
  3. 간편하게 컬러 조정을 할 수 있다. TrueTheater® Color는 동영상 클립의 컬러와 채도을 최적화해 가장 실제와 같은 장면을 연출하며 서로 다른 카메라로 촬영된 장면들은 노출과 컬러가 미세하게 다를 수 있다. 또한 룩업 테이블(LUT)은 특정 소스의 영상 효과를 다른 소스에 그대로 적용시킬 수 있다.
  4. 17에 새롭게 추가된 타이틀 디자이너, 애니메이션 개체를 오버레이 해 동영상에 에너지를 추가하는 PiP 디자이너, 자막 룸, 새로운 브로쉬 툴을 제공하는 마스크 디자이너 등 동영상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5. 크로마키 편집을 위한 멀티 키 샘플링, 프레임별 모션 트래킹, 통합 비디오 콜라주 & 멀티캠 편집은 더욱더 정교하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
  6. 동영상 프리컷(Pre-cut), 네스티드 동영상 편집, 크리에이티브 동영상 블렌딩, 최적 일치 프로필은 전문가급 기능 & 성능을 제공한다. 그리고 현재 동영상 프로젝트에 다른 프로젝트를 추가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7. True360™ 동영상 편집, 360도 동영상 안정화, 360도 타이틀 & PiP 객체, True360™ 뷰 디자이너으로 360˚ 동영상 편집에 불편함이 없다. 
  8. 4K UltraHD 및 2K 동영상의 엔드 투 엔드 편집을 지원한다. 즉 FullHD보다 4배 높은 3840 x 2160 해상도의 선명한 동영상(4K UHD)을 제작할 수 있다.
  9. 동영상 전문 효과 & 사운드 팩, 전용 배경 음악 트랙 & 사운드 효과, 프리미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팩으로 평범한 동영상을 예술작품으로 만들 수 있다.
  10. 프로젝트 파일 등을 공유하고 저장할 수 있는 25GB의 사이버링크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그러면 새로운 PC로 업그레이드하거나 OS를 다시 설치할 때 시스템 설정을 쉽게 백업 및 복원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17에는 위와 같은 기능이 있고 기관, 기업, 학교를 위한 라이센스 구매에 대한 내용 페이지를 보니 현재 최신 버전인 파워디렉터 17 Ultra인 경우 정가 169,000원을 25% 할인하여 126,000원 하였다. 또 다른 제품인 Utimate인 경우 정가 196,000원에서 25% 할인하여 14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그리고 최소 설치 PC수는 10대이고 파워디렉터17에 Ultra와 Utimate가 있다.






위에 적은 파워디렉터17은 영구 제품이고 파워디렉터17(Utimate)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거기다가 새롭게 추가되는 기능이나 프리미엄 플러그인&효과를 무료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파워디렉터365는 구독 제품이다. 구독제품인 파워디렉터365세일즈팀에 문의해야 한다.  위에 적은 17은 영구 제품이고 365는 구독 제품인데 새롭게 추가된 신기능 등 여러 가지가 다르다. 



공공 · 학교 · 기업 페이지에 가격은 나오지 않았다. 그런데 파워디렉터365 하나를 구독할 수 있는 페이지를 보면 아래와 같이 제품 하나 구매는 1개월은 29,000원이고 12개월은 99,000원이라니 참고했으면 한다. 





파워디렉터17에 대한 기능을 설명했으니 간단히 365에 대한 기능도 설명하면 파워디렉터365는 17에 대한 기능을 포함하며 구독기간 중 최신 버전 및 기능 사용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무료 사용할 수 있어 예술적 작품을 만들 수 있다.



3월에 추가된 듀얼 스크린 설정 자동 저장, 타임라인 동작 단축키, 라이브러리 미리보기, 스냅 정렬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6월에 추가된 기능인 커스텀 입자 & PiP 엔딩 효과, 입자 & PiP 속도 조정도 사용할 수 있다. 구독기간에 해당되면 365는 추가되는 신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전에 적었는데 5/6/7월에 추가된 동영상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인 PowerDirector 피트니스 팩 배경 음악, 클래식, PowerDirector 뮤직 페스티벌 팩, 사운드 효과 - 발자국 사운드도 사용할 수 있다. 참고로 365에서는 동영상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