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토지/건축물 등을 중개하는 공인중개사, 공동주택/아파트단지관리의 행정총수인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법원경매를 포함한 부동산교재를 부동산전문교육기관이면서 한국부동산교육 모태인 경록 인터넷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곳의 교재는 우리나라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1세대부터 오늘의 부동산 교육과 자격시험 출제경향을 이끌어 가는, 시험출제위원을 역임하였거나, 출제위원급인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감수하여 교재내용이 상당 부분 그대로 출제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는 가장 권위있는 정통 교재라고 할 수 있다.

 

 

경록기본서 1회독 또는 문제집 풀이만으로도 어렵지 않게 합격하는 경우가 적지 않을 정도로 권위있는 정통 교재이다. 이 교재들은 정답률이 높아 학습효율이 높고, 합격은 물론 고득점 까지도 어렵지 않다. 참고로 고득점 전략 과목은 보통의 경우 민법 및 중개사법이다. 

 
 
그리고 대한민국 유일의 최고 최대 100여명의 중진시험출제위원급 경록저자그룹이 있고 타사에서 그 저자를 교수 또는 출제위원급 교수라고 소개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경록과 같이 실제 대학교수 및 시험 출제위원 경험이 있는 교수진이 아님에 필히 유의했으면 한다.이들이 집필한 교재들은 정답률이 높다. 아래 교재를 집필한 교수 몇 명만 소개하고자 한다. 
 

 

이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법원경매 교재를 경록 인터넷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일반 인터넷서점에서 책을 구입할 때처럼 저자,출판사,출간일 등을 볼 수 있고 그밖에 저자그룹, 교재리플, 합격수기, 이북 등을 볼 수 있다. 단 이북은 등록됐을 경우 볼 수 있다. 

 

 

 

 

아래와 같은 교재에 등록된 이북을 보려면 PC에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위에 적었듯이 등록된 이북이 있을 때만 볼 수 있다. 만약 책에 이북이 등록되지 않았을 때는 나오지 않는다. 참고로 아래 교재는 [2020][기본서] 공인중개사 1, 2차 세트이다. 

 

 

 

아래는 임대관리사 교재를 미리보기 위해 교재펼쳐보기 버튼을 클릭했을 때로 이북이 등록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등록된 이북이 없다는 메시지가 나온다. 모든 교재에 이북이 등록된 것이 아니다. 

 

 

교재만이 아니라 강의,교재 등 전반적인 내용을 모두 수강하고 싶다면 교재를 포함하고 있는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등 패키지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아래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패키지를 선택하면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고 추가혜택도 많다. 참고로 아래는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패키지 내용이다.

 

 

경록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으로도 접속할 수 있는데 교재는 로그인하지 않으면 샘플 등을 볼 수 없으니 웬만하면 로그인할 필요없는 PC에서 접속했으면 한다. PC에서는 로그인없이 교재 구입 및 이북을 마음대로 볼 수 있다. 만약 비로그인 상태에서 샘플교재 등을 보고자 한다면 짜증나게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공인중개사 교재를 클릭하면 공인중개사 교재를 포함하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모든 교재를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