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광고 필터링의 장/단점]
3일 전부터 단가가 떨어지든 말든 광고 필터링을 적용했는데  63개의 광고를 필터링을 했으며 광고 글의 제목을 보고
성인 광고라는 것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링크 단위에 팬티 사진 등 정말 많은 성인 광고가 나오더군요, 애드센스 고수들이 대출 광고는 글 성격에 맞지 않더라도 단가가 높기 때문에 필터링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 장점 : 성인 광고를 필터링하고 있고 글과 너무 동 떨어진 웹하드, 디어어트, 피부, 어학,결혼 등의 광고는 아니다 싶어  모조리 필터링해서 그런지 몰라도 성인성 광고 등은 거의 안 나오더군요. 그런데 링크의 광고에 나오는 성인 광고는 필터링을 하지 못하겠더라구요. 필터링 덕분인지 단가는 높은데 클릭수가 아주 적네요. 성인성 광고는 글의 성격과 관계없이 성인이든 학생이든 클릭을 하게 만드는데 단가는 형편없는데 클릭수는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니 클릭수를 많게 유지하려면 성인 광고는 필터링하지 말아야 될 것 같습니다.
  • 단점 : 과거의 약 155개의 광고를 필터링을 해서 인 것 같은데 공익 광고 영어 광고가 자주 나오고 광고를 필터링 하기 전보다 클릭수가 1/3 정도가 줄어든 것 같은데 단가가 높으니 클릭수에 비해 단가는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니 광고 필터링할 때 신중해야 하지 아무 광고나 모두 보기 싫다고 필터링하면 클릭수가 줄어 들고 공익 광고가 너무 자주 나와 요즘에 저는 성인 광고와 웹하드를 위주로 필터링하고 있습니다.
  • http://nextgoal.tistory.com/357 : 티비님의 애드센스의 공익광고를 대체광고로 설정하는 것에  대한 글

※ 한번 성인 광고를 하는 사이트를 한번 방문해 보는데 자신의 애드센드  광고를 클릭해서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주소을 주소창에 넣어서 방문해 보면 어떤 이런 광고가 나타낼 수 있냐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애드센스에는 광고를 몇개까지 필터링 할 수 있는지 모르겠고 위에서 지적한 광고 필터링의 단점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애드센스에 원하는 광고 나오고 단가 파악하는 나의 초라한 방법의 글에 경쟁광고 필터링 부분이 광고를 필터링하는 것입니다. 

[광고는 3번만 클릭] 광고 필터링을 하기 위해 광고 주소를 얻기 위해 하는데 클릭도 안했는데 제트센스에 클릭한 것으로 기록이 많이 되는데 애드센스 통계에는 거의  안나오고 너무 자주 하면 같은 아이피가 계속 찍힐 것 같아 스마프라이싱이나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가 두렵기는 합니다. 그리고 저는 24시간에 클릭을 3번으로 제한하여 클릭을 세번하면 광고 영역이 흰 화면이 나오게 했습니다.

※ 익스플로러를 쓰는 경우 여러분도 모르게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애드포스트의 광고 필터 허용수] 참고로 알아 두시는데 애드센스 광고 필터링수는 모르나 애드포스트의 경우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광고 필터링이 20개 허용되있고 애드포스트는 성인 광고를 한번도 본 적이 없고 아마 애드포스트는 광고주의 광고를 제한하나 봅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팁에 보면 글에 맞는 광고가 나오면 좋다고 하는데 저의 애드센스를 단 네이버  블로그 주제가 이상한 것인지 몰라도 클릭수와 수입은 어제도 클릭이 0이었나 처참하니 단가 등을 알 수 있어야죠.  

  • 애드센스 광고 필터링 수 : 정확히 모르나 저는 지금 23개의 광고를 필터링 하고 있는데 제가 예전에 155개의 광고를 필터링했으니 제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 155개 광고 필터링을 했을 때 클릭수가 정말 낮았고 공익 광고가 심심하면 나오니 광고 필터링도 적당히 하세요.
  • 애드포스트 광고 필터링 수 : 20개 제한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