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업데이트 : 2014.12.23

이 글에 대한 답을 최근에 알았는데 다음 Adfit이 아닌가 한다. 다음 Adfit에 대해서는 http://adfit.biz.daum.net/login를 클릭하면 된다.

구글 애드센스말고 수익 모델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구글 애드센스가 수입이 좋다니 따라했는데 애드센스로 수입을 내기는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았고 많은 변수가 있는지라 정말 골치가 아프다는 것도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하는데 성급함.
구글 애드센스의 최적화가 나에게 맞는지 적어도 2~3일은 지켜봐야 하는데 구글 애드센스의 하루 마감이 오후 4시인지라 고작 하루나 12시간 정도 지켜보다가  클릭수,수입 등이 신통치 않으면  바로 내려 버리고 다르게 하는 일이 반복되니 구글 애드센스에 따뜻한 조언을 해 주신 두두맨님, 곰탱이 루인님, 티비의 세상구경님에게 미안한데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게 애드센스에서 벗어나 다른 수익 모델을 많은 다양한 수익 모델을 찾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신경을 덜 써야 시간을 두고 제 블로그에 맞는지 등을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링크프라이스가 제격
구글 애드센스를 대신할 것이 제휴마케팅에서 링크프라이스가 애드센스만큼 수익을 주는 것 같은데 제휴마케팅이 링크프라이스만 있는 것이아니라 인터리치,아이라이크클릭 등도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하는게 링크프라이스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벗어나는 것은 링크프라이스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경우지만 구글 애드센스로는 IT·컴퓨터를 주제로 해서는 수입이 거의 없는 것 같으니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해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현재 글이 102개 있는데 2개만 일상 생활에 관한 것이고 100개는 전부 IT·컴퓨터에 대한 글이니 수입이 없는 것 같아서 IT·컴퓨터외에 글도 다루어 볼까 합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