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너목들) 10회에 나왔던 검사의 프레젠테이션(PPT)은 프레지같은 생각이 듭니다. 제가 드라마 제작자가 아니라 정확히 모르는데 프레지를 많이 봐서 그런지 프레지로 만든 프레젠테이션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에서 설명할 것은 드라마에 대한 것도 연예인에 대한 것도 아닌 3차원 프레젠테이션인 프레지(Prezi)에 대해서입니다. 그러니 드라마나 연예인에 대한 것인가 했다면 아래를 읽을 필요없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에 삽입한 프레지는 이스트소프트의 프레지로 만든 프레젠테이션으로 2차원이 아닌 3차원으로 너목들에 나온 프레젠테이션과 흡사할 것입니다. 단 기기에  플래시 플러그인이 없으면 아래 프레젠테이션은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기 바랍니다. 그것이 프레지의 단점이라고 아래의 글에서 적었으니 참고바랍니다. 멋있어도 보이지 않으면 소용없습니다. 플래시의 단점이 요즘에 많이 사용하는 최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를 보면 알겠지만 아주 멋집니다. 혹시 내용이 아니고 상대방을 현란한 것으로 기죽이고 싶다면 프레지로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레젠테이션은 MS오피스 파워포인트로 2차원 프레젠테이션을 만듭니다. 사람들이 많이 봤던 프레젠테이션은 파워포인트로 만든 2차원 프레젠테이션입니다. 반면에 프레지는 3차원이라 드라마에서 특이하게 보였던 것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의 파워포인트가 있습니다. 그외에 위에서 말했던 프레지,한글오피스의 한쇼나 슬라이드,무료인 네이버오피스의 슬라이드,아이웍스의 키노트 등이 있습니다. 파워포인트는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무료 프레젠테이션 이용
무료로 프레젠테이션(PPT)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엮인글(트랙백,Trackback)을 참고하세요. 거기에 시험판 파워포인트 등을 포함한 MS오피스 2013,파워포인트를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웹오피스 등을 정리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BY 엔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