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마이피플은 다음(Daum)에서 하는 모바일 메신저이며 클라우드 또한 다음에서 합니다. 다음에서 하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웹하드에서 다음의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다음 블로그와 다음 메일을 사용하는 사람은 알겠지만 다음 블로그에서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을 올리고 보낼 수 있잖아요. 그리고 다음 메일(한메일)을 사용하고 클라우드를 사용한다면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N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마이피플로 돌아와서 마이피플 사진,동영상 말고도 워드,한글,엑셀,음악 등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위 그림 왼쪽이 마이피플에서 대화를 전송하는 것인데 클라우드라는 것이 있어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을 전송할 수 있고 마이피플 어플 버전은 위 그림 오른쪽에 나온 것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마이피플에서 클라우드 파일 전송에 대해서 간단히 다루겠습니다.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을 전송하면 위 그림 왼쪽처럼 됩니다. 위에서 차례로 사진,문서(한글),동영상,음악 파일인데 사진은 바로 전송되고 스마트폰에서 확인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478MB의 파일을 전송하려는데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왔듯이 전송할 수 있는 파일수와 용량에 대해서 확실히 알았으면 합니다. 위 그림 오른쪽에 나왔듯이 하나당 20MB가 아니라 파일수는 10개까지 총 파일용량은 20M라고 합니다. 위는 스마트폰에 있는 마이피플의 파일전송을 말했는데 아래 그림의 PC 버전의 마이피플을 사용하면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이 아닌 PC에 있는 파일을 1GB까지 전송할 수 있다. 아래 그림에서 초록색 사각형은 PC에 있는 파일을 첨부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



2013.4.4일인 현재 마이피플을 보면 아래 그림과 같은데 이 글을 쓸 때와 일정투표와 게임이 추가됐다.




위에서 설명한 클라우드가 모든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생각할 것 같아 적는데, 클라우드는 다음의 클라우드만입니다. d아래 글을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대한 글인데 보기 바란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