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이네임즈(http://www.i-names.co.kr)와 블루웹(http://blueweb.co.kr)에서 웹호스팅을 1년동안 약정하면 1년간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블루웹에서는 1년단위로 3년까지 웹호스팅을 하면 3년동안 도메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가지고 웹호스팅을 생각한다면 좋을 것도 같습니다. 그런데 도메인을 무료로 준다고 호스팅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웹호스팅을 1년이상을 해야 하고 1년 호스팅 비용을 결제해야 도메인을 1년 무료이니 확실히 알기 바랍니다. 그리고 웹호스팅을 1년 이상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아이네임즈(http://www.i-names.co.kr)에서는 호도패키지를 이용한다는 조건하에서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호도패키지는 아이네임즈에서 1년 단위로 하는 호스팅을 위해 만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호스팅을 하면 도메인중에 .com,.net,.org,.biz.,info.kr 에서 하나를 무료로 얻을 수 있네요. 아이네임즈에도 호스팅을 서비스하는 업체처럼 월별로 결제하는 호스팅이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네임즈에서는 도메인 패키지를 46% 세일한다고 합니다.


 - 무료로 팩스보내기 : 하나팩스 -



블루웹(http://blueweb.co.kr)에서 호스팅을 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도메인이 무료라는 배너를 보았습니다. 월단위가 아니라 1년간 호스팅 비용을 선납하면 1년간 도메인이 공짜라는 말입니다. 호스팅 비용을 선납하는 기간이 길면 도메인 공짜로 제공받는 기간도 기네요. 그리고 블루웹에서는 1년간만 아니라 3년간도 있네요. 만약 3년의 호스팅 비용은 선납한다면 3년간 도메인이 무료네요. 블루웹의 경우는 제한에 도메인에 대한 제한은 없이  co.kr 등의 도메인도 제공한다는 뜻이네요. 그리고 블루웹 리눅스 호스팅에서 비용은 152,000원인데 아이네임즈(http://www.i-names.co.kr)을 보면 호스팅 비용은 자신의 호스팅이 싸다고 합니다.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엔팩스 - 



호스팅 비용 선납기간이 길면 길수록 도메인도 무료인  블루웹(http://blueweb.co.kr)이고, 웹호스팅시 설치비 무료라는 조건이 있는 아이네임즈(http://www.i-names.co.kr)가 좋은 것도 같은데 판단은 여러분이 하세요. 제가 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서비스는 어떻다 말할 수가 없네요.


호스팅을 하면 도메인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도메인이 있으면 호스팅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나야나도 있으니 관심있으면 나야나로 가기 바랍니다. 도메인이 나야나에서 사야만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도메인을 나야나에서 사야만 무료호스팅을 할 수 있는가 물어보기 바랍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